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여행에도 컨셉이 중요하다? 데이터로 보는 Z세대 여행법
-
2025.07.03 10:50
| HS Ad
-
2022~2024년 ‘컨셉 여행’ 관련 키워드 유형별 언급량 추이
소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LUCY 2.0을 통해 ‘컨셉 여행’ 키워드의 소셜 미디어 언급량을 분석한 결과, 2022년에 비해 2024년 언급량은 약 2배 증가했고 우상향 추이를 보였다. 그중 요즘 뜨는 Z세대의 여행 컨셉이 바로 우연한 경험, 즉 ‘랜덤 여행’이다.
대전 빵투어 브이로그 (
-
-
LLM의 위험성, 잘 알고 예방해야 잘 활용할 수 있다. 정보의 쓰나미 시대! 양날의 검 ChatGPT
-
2025.07.02 04:12
| HS Ad
-
*용어 정리: ChatGPT를 포함한 대규모 언어모델 기반의 기술은 LLM(Large Language Model)이라고 부르고, 이는 생성형 AI 중 하나입니다. 본문에서는 글을 처음이 아닌 중간부터 읽으시는 경우를 가정하여 편의상 LLM이라는 용어 대신에 ChatGPT 혹은 생성형 AI라고 혼용해서 썼습니다.
AI 시대의 서막은 끝났다. 이제 활용의 시대
출처: Lightspeed [1]
요
-
-
HSAD, 업비트와 함께 ‘업비트 피자데이’ 캠페인 선보여
-
2025.05.23 01:19
| HS Ad
-
HSAD와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비트코인 피자데이(5월 22일)를 맞아 ‘업비트 피자데이’ 캠페인을 기획하고, 윤남노 셰프와 함께 ‘업비트 피자’를 선보입니다.
‘업비트 피자’는 업비트(Upbit)의 ‘비트(bit)’와 뿌리채소 ‘비트(beet)’ 단어의 발음 유사성에 착안해 국내산 비트를 피자 도
-
-
지역의 과거가 현대적 감각을 만나 새로운 문화 장소로. 공간 문화 재생
-
2025.05.12 01:42
| HS Ad
-
부수고 새로 짓는 것 만이 답은 아니라는 걸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공간에서도 일부러 남긴 듯한 흔적들이 힙한 감성으로 눈길을 사로잡기에 과거의 흔적도 인테리어의 한 요소가 되고, 더 나아가 지역 활성화를 위한 지자체를 중심으로 유휴공간 문화 재생 사업은 전국적으로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죠. 덕분에 나들이 겸 갈만한 장소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 중에서 장소적 가치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공간 기획에 활발한 운영 프로그램을
-
-
어이, 꼼짝 말고 근면성실 내려 놔.
-
2025.03.20 10:52
| HS Ad
-
아니, 사람이 저렇게 부지런할 수가 있어요? <중증외상센터>의 백강혁 교수를 처음 본 인상이 그랬다. 애당초 '초인'으로 설정했다는 원작자의 말마따나, 수술 실력도 탈인간 급, 신체 능력도 규격 외 스펙인데. 무엇보다 저 근면성실함이 인간을 초월한 인간처럼 보였다. 저 사람의 광활한 우주는 '환자를 살려야 한다'는 일념으로 가득 차 있겠구나. 그런 감탄과 경외에 벅찰 따름, 스쳐 지나가는 슈퍼-히어로 급 액션신들에 대해 잠
-
-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2025.01.13 09:52
| HS Ad
-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
-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해주는 12월의 크리스마스 테마 경쟁
-
2024.12.19 01:24
| HS Ad
-
벌써 올해를 마감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할 준비를 할 12월이 되었습니다.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아님 한 해를 같이 고생한 사람들과 만나고 가족과 친구들과 파티를 기획하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 같습니다. 특히나 크리스마스는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특별함을 더해주는 구심점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빅 이벤트인 만큼 이 기간을 위해 준비한 오프라인 공간들의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를 비교해 보는
-
-
1+1, 2+1 상품이 아이들의 든든한 식사가 됩니다! HSAD · CU결식우려 아동 돕는 ‘마음보관 캠페인’ 진행
-
2024.12.18 09:20
| HS Ad
-
- CU 앱에 보관한 +1 증정 상품을 결식우려 아동들에게 지원하는 캠페인
- 결식우려 아동들이 주로 편의점에서 아동급식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
- 기부된 +1 보관품은 일정 금액으로 환산되어 초록우산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
HSAD가 CU 편의점과 손잡고 CU앱인 포켓CU에 보관한 +1 증정 상품을 기부하는 ‘마음보관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
-
N초 만에 소비자 사로잡기, 숏폼 시대 광고 어떻게 하지?
-
2024.11.25 04:46
| HS Ad
-
젊은 소비자들이 모바일 기기에서 짧은 형식의 동영상 콘텐츠와 소셜 미디어를 점점 더 많이 시청함에 따라 광고 길이가 짧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짧은 형식의 동영상 플랫폼이 성장함에 따라 더욱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숏폼 동영상 광고는 대상 소비자와 역할에 적합한 최고의 플랫폼에서 사용되거나, 긴 광고를 보완하는 방식으로 사용될 때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즉각적인 주목을 끌고 브랜드를 강조하는 모범 사례를 따르는 것도
-
-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찾아 내돈내취] 지브리 파크 인기 캐릭터 best 5 출처
-
2024.11.01 09:26
| HS Ad
-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지적 재산권(IP)으로서 영상물, 굿즈, 전시, 공연, 2차 창작물 등 다양하게 활용됩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저작권을 논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회사는 당연히 디즈니 스튜디오입니다. 디즈니의 캐릭터는 미키 마우스나 도널드 덕에 그치지 않습니다. 젊은 세대도 열광하는 마블이나 픽사의 다양한 캐릭터들 또한 디즈니 스튜디오 산하에 있습니다.
출처: 무려 디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