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푸르른 바다가 그리운 당신을 심해로 데려가 줄 광고
- 2021.01.18 01:58 | HS Ad
- 코로나19가 유행한 지 어언 1년. 해외여행은 물론이고 국내 여행도 조심스럽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가까운 바다라도 보러 가고 싶지만, 그 또한 마음처럼 쉽지는 않습니다.
-
- 흐르는 강물처럼
- 2021.01.15 12:00 | HS Ad
- 지나간 시간은 누구에게나 진한 감정을 갖게 합니다. 지나온 시간이 긴 사람일수록 겪게 되는 감정은 더욱 깊어지죠. 우리는 다 함께 2020년이란 시간을 보냈습니다.
-
- ‘흡연자의 금연’에서 ‘청소년의 흡연예방’으로! 금연의 기준을 바꾼 HS애드 2020년 금연캠페인
- 2021.01.15 12:00 | HS Ad
- 2020년 금연캠페인은 핵심 타깃에서 소구 방법까지 많은 것이 달라진 한 해였습니다. 먼저 ‘흡연자’를 대상으로 금연을 유도했던 지난 방식과 달리 ‘청소년’을 핵심 타깃으로 ‘흡연예방’을 유도했습니다.
-
- 이건 꼭 봐야 해! 화제의 인기 네이버 웹툰이 드라마로 재탄생했다?
- 2021.01.14 12:00 | HS Ad
- 작년 한 해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가 특히 인기를 끌었습니다. 한국만화영상진흥원에 따르면 2020년 기사로 언급된 웹툰 원작 드라마만 해도 총 34편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웹툰은 단순히 웹툰 플랫폼에만 그치지 않고 다양한 콘텐츠로 재탄생하며 K-콘텐츠 산업의 주류로 떠올랐습니다.
-
- 2020년, HS애드가 가장 돋보였다! 2020년 ‘올해의 광고회사’ 선정
- 2021.01.08 12:00 | HS Ad
- ‘Agency of the Year’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 선정.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대표이사 : 정성수)가 서울영상광고제에서 2020년 가장 뛰어난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인 광고회사에 수여하는 2020년 ‘올해의 광고회사’(Agency of the Year)로 선정됐습니다.
-
- 담배는 노답, 나는 노담! 청소년 흡연예방 캠페인 후기
- 2021.01.04 12:00 | HS Ad
- “2020년, 올해의 금연캠페인” ‘담배는 노답! 나는 노담!’ 올해 이 슬로건을 한 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그 동안의 무섭고 공포스러운 장면이 아닌,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지닌 청소년 3명이 ‘청소년 흡연 예방’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
- 즐기는 자가 일류 나 혼자 잘! 먹는 ‘홀로 만찬’
- 2021.01.04 12:00 | HS Ad
- 올해 인공지능 AI스피커가 가장 많이 들은 말로 “또 혼밥했어”가 상위권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혼밥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의미일 것 같은데요. 여러분은 혼밥, 어디까지 해보셨나요? 여기 재미있는 레벨 테스트를 가져와 봤습니다.
-
- 세상 모든 SBI의 이야기, ‘SBI가 SBI를 찾습니다’ 캠페인 스토리
- 2021.01.04 12:00 | HS Ad
- 제 이름은 신병재입니다. 유병재라는 인물이 알려지기 전까지만 해도 한 번에 기억하기에 썩 유리하진 않은 이름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 이름을 각인시키기 위해서 이런 방법을 사용하곤 했었죠. “처음 뵙겠습니다. 저는 신병재입니다. 제 이름을 거꾸로 해보시면 기억이 잘 날 거예요~”
-
- 지구와 다음 세대를 위한 가치 소비, 제로웨이스트 (Zero Waste)
- 2020.12.29 12:00 | HS Ad
- 어느덧 벌써 2020년의 마지막 달이 되었습니다. 올해만큼 일상에서 큰 변화를 겪은 시기도 없었던 것 같습니다. 모두에게 힘들고 어려웠던 2020년, 그 어느 때보다도 건강과 안전한 삶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아진 한해였죠.
-
- 광고 속 그 음악 #34 광고인을 ‘파워업’하는 비장의 음악 팔레트 SATV music
- 2020.12.24 12:00 | HS Ad
- 모든 산업은 경제 규모가 발전하고 산업이 고도화되면서 보다 세부적인 전문 분야로 나뉘게 마련입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의 CPU를 생산하지 않고 전문으로 설계만 하는 ‘ARM’이 대표적인 사례죠. 예술 분야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