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MAD STARS의 전략적 플랫폼화, 한 단계 더 도약할 것
-
2025.06.18 02:52
| 광고계동향
-
MAD STARS의 전략적 플랫폼화,
한 단계 더 도약할 것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박태열 공동집행위원장
취재·글 정현영 편집장 | ADZ
지난해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이하 MAD STARS)는‘부산국제광고제’에서‘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로 명칭을 변경하고, 전문가 부문 출품을 전면 유료화하면서 광고제의 퀄리티와 심사 권위를 한 단
-
-
피자데이를 브랜드데이로 만든 한 수 ? 업비트 피자데이 캠페인
-
2025.06.13 02:59
| HS Ad
-
캠페인 한줄평
"비트를 올리니 브랜드 호감도도 올라간다!
업비트의 반전 캠페인”
업비트의 과제는?
“이제 피자데이라는 이슈에 참여하는 것을 넘어, 이슈를 선도하고 싶습니다.”
매년 가상자산 거래소들은 비트코인의 첫 실물 거래를 기념하는 ‘피자데이’를 활용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습니다. 업비
-
-
[월간 2025밈] 06월 편 - 가나디, 투꾸 그리고 2025 건강 트렌드
-
2025.06.04 09:45
| HS Ad
-
• 서울국제도서전?
• 해외에서 시작된 F&B 트렌드?
• 투꾸...? 투표용지를 꾸민다고!???
• 다양한 동물 그림자샷 챌린지???
• 듀... 가나디, 비키니 시티 주민 그리고 꽈당씨
• 광고 캠페인
서울국제도서전?
텍스트힙, 필사 모임, 북 파우치 등 독서가 하나의 트렌드가 되어가고 있는 지금. 6
-
-
Z세대는 왜 ‘남의 가족’ 콘텐츠를 찾아볼까?
-
2025.06.02 04:50
| CHEIL WORLDWIDE
-
형제자매부터 장인·사위까지, 확대되고 있는 가족 콘텐츠
강지혜 트렌드 미디어 캐릿 에디터
올해 상반기, 가장 큰 화제를 모은 콘텐츠를 뽑으라면 단연 ‘폭싹 속았수다’가 아닐까. 넷플릭스 글로벌 비영어권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온라인에서는 한동안 ‘폭싹 속았수다’ 열풍이 불었다. 주목할 점은 화려한 액션신, 자극적인 설정 없이 그저 ‘가족애’를 주제로 한
-
-
난 그냥 고립을 즐길래, JOMO
-
2025.05.26 11:01
| 대홍기획
-
-
-
자발적 고립의 즐거움
-
2025.05.26 10:23
| 대홍기획
-
젊은 세대를 잠식해가는 불안
2024년 옥스퍼드대학 출판부가 선정한 올해의 단어는 ‘Brain Rot(뇌 썩음)’이었다는 점을 떠올려보자. 이는 젊은 세대들의 과도한 컨텐츠 주입에 대한 염증을 대표하는 단어다. 릴스와 틱톡을 하염없이 스크롤하며 매 순간 낯선 또래들과 연결돼 있는 감각 속에서 정작 스스로 생각하는 법을 잊어버린 것 같다는 Z세대의 자조이기도 하다. 이들을 이렇게 만든 심리상태인 FOMO(Fear
-
-
《KBO는 어떻게 IP가 되었는가》: 20대가 열광하는 구조의 비밀
-
2025.05.23 11:38
| HS Ad
-
*이 글은 Chat GPT와 협업하여 작성하였습니다.
KBO(Korea Baseball Organization)는 지금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역대 최소 경기 수인 230경기 만에 400만 관중을 돌파했고, 그 열기 한가운데에는 한동안 야구와는 거리가 멀다고 여겨졌던 20대 관객이 대거 몰리고 있다.
KBO를 단순한 스포츠 리그로만 바라본다면, 이 흥행의 구조를 제대로 이해하기 어렵다.
-
-
만렙 찍은 채널 십오야의 뉴미디어 공략법
-
2025.05.14 01:38
| 고구마팜
-
만렙 찍은 채널 십오야의 뉴미디어 공략법
출처 출장 십오야 X 슬기로운 캠핑생활
어느새 330만을 웃도는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십오야‘.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스핀오프 채널에서 시작해, 이제는 하나의 유튜브 방송국으로 자리잡았어요. 요즘 시청자들은 기존 TV프로그램보다 러닝 타임이 짧고, 다양한 소재와 기획을 보다 자유롭게 시도하는 웹예능을 더 즐겨 찾는다고
-
-
이 봄의 팝업스토어
-
2025.05.13 10:02
| 대홍기획
-
-
-
럭셔리 뷰티 전용 플랫폼 R.LUX(알럭스) 광고 캠페인 화제
-
2025.05.12 05:31
| CHEIL WORLDWIDE
-
럭셔리 뷰티 전용 플랫폼 R.LUX(알럭스) 광고 캠페인
럭셔리 뷰티 전용 플랫폼 R.LUX (알럭스) 론칭 캠페인 영상이 온오프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알럭스는 명품 뷰티 브랜드들을 한 공간에 모아놓은 럭셔리 뷰티 플랫폼으로, 랑콤, 메종 마르지엘라, 조 말론 런던 등 다수의 명품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뉴 룰. 뉴 럭셔리(New Rule. New Lux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