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강동원이 추천하는 만화책?! 독자 마음 사로잡는 북큐레이션 콘텐츠
-
2025.07.09 02:52
| 고구마팜
-
읽고 싶은 책이 너무 많아
책을 읽고 싶게 만드는 큐레이션 전략이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재미있는 콘텐츠가 넘쳐나는 시대에 ‘큐레이션’은 브랜드가 소비자와 소통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어요. 특히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독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어떤 책을 추천하고 어떻게 소개할 것인지에 대한 고민이 더욱 깊어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이 책 좋아요!”라고 말하는 건 더 이상
-
-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어렵지 않아요~ 유튜브 PPL의 성과 극대화하기
-
2025.07.09 02:42
| 고구마팜
-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자 수 증가 추이는 명확한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유튜브 시청 환경에서 더 이상 광고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죠. 이른바 ‘광고 거부의 시대’에서 브랜디드 콘텐츠는 브랜드가 쉽게 접근할 수 없는 시청자층에게 자연스럽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도구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시청자들은 광고는 회피하지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는 비교적 자연스럽게 수용하거든요.
이러한 특성을 이해한 브랜드
-
-
조회수 1,000만 광고는 뭐가 다를까? 유튜브에서 화제 된 최신 광고 모음집 [11, 12월 인기 광고 분석]
-
2025.07.07 02:22
| 고구마팜
-
소비자 마음에 쏙 드는 광고, 아르켜 줄게요!
기억에 남는 광고를 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어마어마한 콘텐츠 홍수에서 인기 광고는 목적성은 잃지 않으면서도, 소비자 가치를 중심으로 한 광고를 만들기 위한 행보를 보여줍니다. 그러기 위해서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읽어내고 소비자 공감대를 형성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겠죠. 오늘은 최신 인스트림 광고와 PPL 광고 속 매력 포인트를 살펴보며 소비자 감성과 경험을 브랜드와 어떻게 연결하려
-
-
올리브영, 다이소, 뷰티컬리 비교 분석! 타겟, 제품, 마케팅 전략까지 모두 다른 뷰티 시장 파헤치기
-
2025.07.07 01:40
| 고구마팜
-
뷰티 오프라인 시장이 과거 원 브랜드 로드샵 체제에서 현재 H&B스토어로 흐름이 넘어온 뒤로, 올리브영이 시장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런 독주를 막기 위해서 다이소와 뷰티컬리를 비롯한 무신사, 지그재그 등 여러 플랫폼이 뷰티 시장에 뛰어들어 현재 뷰티 유통 업계는 치열한 ‘전쟁터’?입니다.
출처 (1) 올리브영 (2) 다이소몰 (3) 뷰티컬리
그중 유독 올리브영의 대항마라고
-
-
[DCA 노하우] 브랜드를 파악해야 수상이 보인다!
-
2025.07.07 11:41
| 대홍기획
-
반짝이는 창의력을 겨루는 국내 대표 대학생 광고 공모전 DCA. 7월 11일부터 작품 접수가 시작돼 준비가 한창일 텐데요. 과제로 제시된 9개 브랜드 중에서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 많을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각 브랜드 소개부터 타겟, 중점적으로 봐야 할 해결 과제까지. 꼼꼼히 파악해 DCA 수상까지 달려보아요!
Q 대홍기획에서 개최하는 DCA는 어떤 행사인가
-
-
느낌 좋은 공간은 이렇게
-
2025.07.07 11:38
| 대홍기획
-
-
-
[월간 AㅏㅇI들] 매일 더 똑똑해지는 영상 생성 AI
-
2025.07.07 11:35
| 대홍기획
-
글 AI 스튜디오 고유진 CⓔM
* ? ‘월간 AㅏㅇI들’은? AI 중에서도 Visual AI 위주의 최신 동향을 전해드리는 컨텐츠입니다. 영상 업계를 뒤흔들고 있는 AI 기술들, 그리고 그 중심에 있는 주요 기업들의 움직임까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
[첫 번째 AㅏㅇI] VEO3, 사운드까지 같이 나온다고?
&nbs
-
-
[Digital In.sight] 이건 누구의 창작물인가요? AI, 사라진 작가의 이름
-
2025.07.07 11:28
| 대홍기획
-
글 디지털솔루션3팀 김민수 CⓔM
-----
* [Digital In.sight]에서는 매달 디지털 전반의 이슈와 트렌드를 전합니다.
AI와 SNS 소식을 격월로 전해드릴 예정이며 이번 달에는 SNS 소식을 소개합니다.
-
-
나 중심 세대의 소비
-
2025.07.07 11:02
| 대홍기획
-
-
-
이상한 보험회사 삼성화재
-
2025.07.04 01:5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신광민 프로 (비즈니스 16팀)
삼성화재는 이상하기로 합니다
광고의 시작부터 이런 카피로 시작한다. “삼성화재는 이상하기로 합니다”
무엇 때문에 이런 이야기를 하는 걸까?
일반적으로 우리는 보험회사를 나와 우리 가족이 아플 때, 우리의 건강과 자산, 일상이 무너지지 않게 우리를 지켜주는 역할 정도를 기대할 것이다. 하지만, 보험이 일상에서 우리가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힘을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