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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_iPhone 17, 아이폰의 계절이 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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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7 01:51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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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계절, 새로운 아이폰
매년 9월, 애플은 새로운 아이폰을 세상에 선보입니다. 그리고 이 시기, 통신 3사는 동시에 마케팅 경쟁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보다 차별화된 광고를 만들기 위해 고민이 깊어집니다. KT 역시 매년 같은 질문을 던집니다.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이 아이폰에 기대하는 감성을 KT답게 잘 담아낼 수 있을까?”
#K-가을의 색채에 아이폰의 감도를 더하다
KT는 대한민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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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마다전기제작소_버튼 너머의 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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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7 01:37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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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김도영 / 국내 대표 IT 기업 브랜드 기획자. 저서 <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기획의 말들>, <기획자의 독서>
물체의 뒤쪽 부분을 뜻하는 '이면(裏面)'은 일상 생활에서 자주 등장하는 단어다. 특히 겉으로 보이는 것보다 그 너머에 더 중요한 진실이나 본질이 자리하고 있을 때 이면은 두 세계를 구분하는 기준점이 돼준다. 그동안 몰랐던 새로운 사실과 뜻밖의 경험 속으로 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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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비하인드] “美지엄, 온라인 커머스를 오프라인 경험으로 번역하다” ? 브랜드 큐레이션 전략과 ‘몰입형 페스타’의 새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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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7 11:46
| HS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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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한줄평
"브랜드 큐레이션의 정수를 공간 경험으로 풀어낸, SSG.COM의 첫 오프라인 페스타이자 성수동에서 열린 경험 마케팅의 새로운 프로토타입."
?SSG.COM의 과제는?
"단순한 팝업이 아닌, 브랜드 철학을 입히는 '공간 실험'"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히 하나의 팝업스토어를 만드는 일에 그치지 않았습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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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비하인드] AI가 안내하는 전시경험, 메이커스 스튜디오 with AI Do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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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7 10:18
| HS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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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한줄평
AI 한 스푼, 더 풍부한 전시 경험으로 안내합니다.
?LH의 과제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팝업스토어를 AI Docent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풍부하게 해 주세요.”
저희 팀은 도시의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메이커스 스튜디오라는 테마를 가진 “LH 팝업스토어의 브랜드 경험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 달라”는 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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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 Creative] 스트레스, 인간을 산산조각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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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07 02:49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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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레스, 인간을 산산조각내다
글 장 웅 | ADZ
필리핀 근로자의 87%가 직무 관련 스트레스를 경험하고 있다. 이는 세계 평균보다 11%나 높은 수치다. 문제는 스트레스가 단순히 정신적 불편함에 그치지 않는다는 점이다. 필수 영양소를 고갈시키고, 면역력을 약화시키며, 마침내 개인의 신체와 삶 전반을 서서히 무너뜨린다. 이러한 배경 속에서, 필리핀 제약 브랜드 Stresstabs와 광고대행사 GIGIL은 제약 광고의 전형적인 &lsq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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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Story] WINGSTOP, 치킨을 파는 게 아니라고 외치는 치킨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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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07 10:46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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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GSTOP,
치킨을 파는 게 아니라고 외치는 치킨 브랜드
글 김유림 팀장 | 스프링앤플라워
치킨이 아닌 플레이버(FLAVOR)
레몬 페퍼. 이 단어에는 특유의 사운드가 있다. 입 안에서 바삭한 소리가 감돌고, 뒤이어 미세한 시트러스의 상큼함도 퍼지는 듯하다. 단어를 언급하는 찰나의 순간, 하나의 장면이 연상되는 듯도 하다. 윙스탑을 말할 때 사람들이 ‘치킨 브랜드’가 아닌,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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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Study] AI 노트북 시장 흔들, 단축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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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07 10:39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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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노트북 시장 흔들, 단축키
ASUS ‘이상형, 그 이상’ 캠페인
글 진소라, 송효민 캠페인 디렉터 | 띵크어띵
2025년, 노트북 시장의 화두는 “AI 노트북”이었습니다. 이제 단순히 사양이 좋은 기기를 넘어 얼마나 더 똑똑하게 일 처리를 도와줄 수 있는지가 노트북을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이 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런 상황에서 AI 노트북으로서의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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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은, 직방으로 하는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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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05 10:04
| CHEIL WORLDW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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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제작 직방 브랜드 캠페인 3,500만 뷰 돌파
제일기획이 제작한 프롭테크 기업 직방의 브랜드 캠페인이 공개 약 2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3,500만 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부동산은 직방으로 하는거야’를 타이틀로 한 이번 캠페인은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배우 전지현을 브랜드의 얼굴로 내세웠다. 캠페인 영상은 전지현의 새로운 집을 보러 온 동생과의 대화로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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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paign Story 3] 국내 첫선, 강렬한 진동 보여준 강탄산수'싱하소다워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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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6 03:07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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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첫선, 강렬한 진동 보여준 강탄산수
'상하소다워터'
글 최선우 CD | 밴드앤링크
몇 년 전만 해도 탄산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상징’이었습니다. 콜라, 사이다처럼 설탕이 든 음료는 피해야 하지만 탄산의 짜릿함은 포기할 수 없던 사람들. 그들에게 탄산수는 건강과 즐거움 사이에서 절묘한 대안이었죠. 하지만 제로슈거가 등장하면서 상황은 급격히 달라졌습니다. 2024년 제로슈거 음료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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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paign Story 2] 광복 80주년, AI 기술로 광복의 순간 경험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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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6 01:51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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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복 80주년, AI 기술로 광복의 순간 경험하다
빙그레 ‘8·15광복 함성’ 재현
글 유빛나와 BX5본부 2팀 팀장 | 이노션
뜨거웠던 8월이 지나고, 아침마다 시원해진 공기를 느끼며 이불을 다시 몸에 둘둘 두르며 뒹굴뒹굴하다 하루를 시작하게 되는 가을입니다. 80년 전 8월 15일 뜨거웠던 광복의 그날 이후, 대한민국의 선조들 또한 그 해의 가을을 이렇게 기분 좋게 맞이하였을까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