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브랜드에 매력 찾아주기] Cashwalk '만보기의 본보기' 캠페인
-
2024.04.25 11:51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
굽네 맵단짠 칩킨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편
-
2024.04.25 10:03
| 광고계동향
-
맵고 달고 짭짤한 치킨은 어떤 맛일까? 굽네 치킨이 신메뉴 ‘맵단짠 칩킨’ 출시를 기념해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캠페인을 진행했다. 신메뉴의 맵고, 달고, 짭짤한 3가지 맛이 불러일으키는 호기심을 메인 모델인 르세라핌과 일반인들의 다양한 상황 설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이번 캠페인이, 3/4월호 베스트 크리에이티브에 선정됐다.
-
-
당신의 영양제는 건강하십니까? 정몰 in your mind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는 펜데믹을 거치며 어느 때보다 건강에 관심 많은 세상
에 살고 있습니다. 수많은 TV 프로그램과 유튜브, SNS 계정에
서 건강에 좋은 음식, 조리법, 필수 영양분과 영양제의 조합 등
수많은 정보를 매일 접하며 살고 있죠. 이렇게 높은 관심 속에
우리나라 건강식품의 시장 규모는 5년 새 약 40%가 성장한 6
조원을 돌파했고 가구당 한 해 평균 약 40만원을 건강
-
-
엄마,아빠,미안해 ‘서든어택’ 겨울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 부모님 안부를
가장 많이 물어보는 사람은
과연 누구일까요?
바로 저의 형편없는 게임 실력을 보고 부모님 안부가 궁금해진 상
대게이머인 것 같습니다. 올해로 19주년을 앞둔 장수 게임이자, 아 직도PC방 점유율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국민 게임 ‘서든어택’이 라면 ‘부모님 안부’라는 게이머들의 세대 불문 공감대
-
-
보험이 보인다고? 삼성화재 ‘보이는 보험’ 캠페인
-
2024.04.23 03:17
| CHEIL WORLDWIDE
-
보험은 서비스다. 그래서 보이지 않는다. 보험상품은 경험으로 ‘느끼는’ 것이기에 평소에는 고객이 그 혜택을 체감하기 어렵다. 하지만 혜택을 경험해본 사람들은 안다. 보험이 그 어느 상품보다 ‘보인다’는 것을. 그리고 우리 일상에 깊숙이 들어와 있는 서비스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일상 속 보험에 대해 제대로 알려주고 싶었다.
-
-
여행을 넘어 일상을 함께 하다, SOL트래블 체크카드
-
2024.04.23 03:10
| CHEIL WORLDWIDE
-
몇 년 전만 해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가장 먼저 챙기는 것은 환전이었다. 여행지에서 사용할 예산을 계획하고, 그만큼의 금액을 환전한다. 각양각색의 외국 화폐를 보며 여행에 대한 설렘에 부풀었던 기억이 한 번쯤은 있을 것이다.
-
-
보험이 보인다고? 삼성화재 ‘보이는 보험’ 캠페인
-
2024.04.23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조성욱 프로 (비즈니스 15팀)
보험은 서비스다. 그래서 보이지 않는다. 보험상품은 경험으로 ‘느끼는’ 것이기에 평소에는 고객이 그 혜택을 체감하기 어렵다. 하지만 혜택을 경험해본 사람들은 안다. 보험이 그 어느 상품보다 ‘보인다’는 것을. 그리고 우리 일상에 깊숙이 들어와 있는 서비스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일상 속 보험에 대해 제대로 알려주고 싶었다.
삼성
-
-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 꼬리에 꼬리를 무는 2024 언더아머 캠페인 이야기
-
2024.04.19 12:00
| HS Ad
-
어벤저스급 모델들과 함께 힙한 뮤직비디오로 돌아온 언더아머.
지난 5년 동안 언더아머가 걸어온 길, 그리고 2024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까지!
HSAD와 언더아머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캠페인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리겠습니다!
-
-
로제청하_ Dear my rosy day
-
2024.04.15 02:23
| 대홍기획
-
세상 가장 예쁜 술,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
핑크빛 가득한 이 계절에 물들어, 세상 가장 예쁜 술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로제청하 스파클링’! 청하 브랜드에 Newness를 더해준 별빛청하 스파클링에 이어, 새로운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로 청하 스파클링 브랜드 라인은 더욱 탄탄해졌습니다.
-
-
이노션, 주요 산업안전보건인증(KOSHA-MS, ISO45001) 잇달아 획득
-
2024.04.08 12:00
| 이노션
-
이노션이 국내 광고업계에서는 처음으로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의 KOSHA-MS(안전보건경영시스템)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ISO45001(산업안전보건관리 국제표준) 인증을 동시에 획득했다.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산업안전보건관리 국제표준인 ISO45001과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에서 개발한 KOSHA-MS는 사업장 내 위험요인을 파악하고,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관리시스템을 구축한 안전관리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