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마크 유튜버한테 건축 맡긴 한국주택토지공사? LH와 레고가 보여준 타겟 마케팅의 중요성
-
2025.07.14 01:34
| 고구마팜
-
이게 마크 유튜버야 건설사야
타겟층을 제대로 공략하는 마케팅의 비결이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브랜드가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어떻게 보여줄지 고민할 때, 소비자들이 실제로 즐겨 쓰는 매체나 소재를 선택하는 건 생각보다 강력한 해법이 됩니다. 복잡한 정보를 전달하거나 고정관념을 깨야 할 때일수록, 어느 플랫폼과 콘셉트를 활용할지가 더욱 중요해지죠. 이번 아티클에서는 타겟층에게 딱 맞는 방식으로 메시지를 전하면 어떤
-
-
2025년 Z세대가 주목한 인스타그램 운영 맛집은? SNS 담당자라면 놓치지 마세요!
-
2025.07.14 01:03
| 고구마팜
-
이 집 인스타그램 잘하네
올해 와이즈앱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의 SNS 앱 설치율은 90.6%, 그중에서도 인스타그램 앱 사용률만 무려 78.8%로 가장 높게 나타났는데요. 즉, 이제 인스타그램 운영은 브랜드에게 빠질 수 없는 숙제가 된 것이죠!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수많은 인스타그램 계정 중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소비자와 잘 소통하는 브랜드는 따로 있다는 사실! 대부분 직접적인 방식보다는 재미나 정
-
-
감다살이라고 소문난 아이돌 신곡 홍보 콘텐츠! 아이브 밴드 챌린지부터 부석순 개표 방송까지!
-
2025.07.14 11:29
| 고구마팜
-
내 아이돌이 개표 방송이요?
특급 칭찬받은 아이돌 컴백 프로모션의 공통점이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최근 아이돌 마케팅에서는 신곡이나 앨범을 공개할 때, 컨셉에 몰입할 수 있는 독창적인 접근법으로 팬덤의 관심을 사로잡는 사례가 늘고 있어요. 곡이 전하는 메시지와 분위기에 딱 들어맞는 마케팅 기획을 곁들이면, 팬덤이 느낄 수 있는 재미와 몰입도가 크게 높아지거든요. 이번 아티클에서는 부석순, 아이브, 라이즈가 보여준
-
-
가만히 있어도 바이럴 되는 레시피? 두끼가 USP를 캠페인으로 만든 비결
-
2025.07.14 10:53
| 고구마팜
-
수상할 정도로 두끼에 진심인 사람들
두끼의 ‘두끼아티스트’ 캠페인 성공 전략이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내 입맛대로 떡볶이를 만들어 먹는다고?” 이 신선한 아이디어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가 어느덧 10주년을 맞았습니다.? 각종 재료와 소스를 원하는 비율로 조합해 나만의 떡볶이를 만들 수 있다는 점, 즉 소비자가 원하는
-
-
반려동물 시장 노리고 계세요? 펫코노미 마케팅 잘하는 꿀팁 정리했습니다
-
2025.07.09 03:36
| 고구마팜
-
“우리 팀에 가나디? 키우는 사람?” 시대가 확실히 변했나 봅니다. 1N년 전, 에디터의 인턴 시절만 해도 육아맘 마케터를 찾는 경우가 많았는데 요즘은 반려동물을 잘 아는 마케터 추천 요청을 종종 받습니다. ‘반려인 1,500만 명 시대‘, ‘유모차보다 개모차가 더 많이 팔리는 대한민국‘ 마케터로서 구미가 당기는 뉴스 제목들과 달리 아직 펫 시장에는 눈에 띄는 대표 선수가 없
-
-
Z세대의 새해 루틴 트렌드! 찐 Z세대가 알려드립니다.
-
2025.07.09 03:10
| 고구마팜
-
2025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낼 사람!
202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들은 새해 첫날을 어떻게 보내셨나요? 많은 이들이 지난해를 되돌아보며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설렘 가득한 하루를 시작했을 텐데요. 특히 Z세대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새해를 기념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아티클에서는 Z세대가 새해를 맞이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Z세대의 ‘연말 결산’ 방법
-
-
강동원이 추천하는 만화책?! 독자 마음 사로잡는 북큐레이션 콘텐츠
-
2025.07.09 02:52
| 고구마팜
-
읽고 싶은 책이 너무 많아
책을 읽고 싶게 만드는 큐레이션 전략이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재미있는 콘텐츠가 넘쳐나는 시대에 ‘큐레이션’은 브랜드가 소비자와 소통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어요. 특히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독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어떤 책을 추천하고 어떻게 소개할 것인지에 대한 고민이 더욱 깊어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이 책 좋아요!”라고 말하는 건 더 이상
-
-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어렵지 않아요~ 유튜브 PPL의 성과 극대화하기
-
2025.07.09 02:42
| 고구마팜
-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자 수 증가 추이는 명확한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유튜브 시청 환경에서 더 이상 광고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죠. 이른바 ‘광고 거부의 시대’에서 브랜디드 콘텐츠는 브랜드가 쉽게 접근할 수 없는 시청자층에게 자연스럽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도구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시청자들은 광고는 회피하지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는 비교적 자연스럽게 수용하거든요.
이러한 특성을 이해한 브랜드
-
-
브랜드 경험, ‘앱’으로 전하고 싶다면? 민음사와 잡코리아로 보는 디지털 서비스 기획법
-
2025.07.09 02:26
|
-
요즘 앱 신박하네
일상 아이템을 디지털화하는 전략이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오늘날 브랜드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소비자의 일상 속 작은 불편을 해결하고,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기존에 굿즈로 불리던 아이템을 디지털화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새롭게 창출하기도 하는데요. 이번 아티클에서는 ‘민음사’와 ‘잡코리아’의 사례를 통해 일상 속 아이템을 디지털 서비스로 전
-
-
팬덤까지 생긴 녹차 광고! 산토리가 보여준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매력
-
2025.07.09 02:08
| 고구마팜
-
광고를 덕질하게 된 사연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성공 포인트가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일본은 애니메이션의 본고장답게, 광고마저도 하나의 애니메이션 작품처럼 소비자를 매료시키는 사례가 꽤 많습니다. 최근 일본의 음료 브랜드 ‘산토리(Suntory)’의 ‘이에몬’ 녹차 광고는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 X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며,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강점을 여실히 보여줬는데요. 오늘은 이에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