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상 표현주의 도조의 미술사적, 환경적 동인과 특성에 관한 연구
- 광고 정보처리 과정에 관한 연구
-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 교실공간 ‘내’ 미디어 인식과 경험 : 초등학교 교사의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 인공지능(AI) 스피커의 사회적 가치 실현 가능성 예측 : 머신러닝 알고리즘의 적용
- 중국인의 미세먼지 대응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RPA 모델의 적용과 확장
- 국내 스마트사이니지 기업의 해외 전략시장 진출을 위한 정부 지원정책 방향 도출에 관한 연구: 중국, 태국, 베트남 진출전략을 중심으로
- 빅데이터 분석기법을 활용한 국내 옥외광고 분야 연구의 경향 분석: 2004년부터 2020년까지 『OOH광고학연구』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the COVID-19 outbreak on Increasing Returns to Information: Evidence from the Korean Popular Music Market
- ‘코리아부(Koreaboo)’ : BTS Universe가 미운 퍼즐 한 조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