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검색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광고와 소비자행동 Emotional Responses to Cause?Related Advertisements - A Case of Korean Consumers 2017.01.04 한국광고홍보학회
기타 개인 브랜드 자산 형성에서 유명인 매력성의 역할 2017.01.04 한국광고홍보학회
광고 산업 2016년 11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2017.01.05 리서치애드
광고 산업 2016년 11월 모바일 인터넷 노출형 광고 현황 2017.01.05 리서치애드
광고 산업 2016년 11월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 2017.01.05 리서치애드
광고 산업 2016년 10월 모바일 인터넷 노출형 광고 현황 2017.01.05 리서치애드
광고 산업 2016년 10월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 2017.01.05 리서치애드
광고 산업 2016년 9월 모바일 인터넷 노출형 광고 현황 2017.01.05 리서치애드
광고 산업 2016년 9월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 2017.01.05 리서치애드
광고 산업 2016년 8월 모바일 인터넷 노출형 광고 현황 2017.01.05 리서치애드
광고 산업 2016년 8월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 2017.01.05 리서치애드
광고 산업 2016년 7월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 2017.01.05 리서치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