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여도에 따른 POP광고의 효과
-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 강제노출광고 시간지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지불공정성과 심리적 반발을 중심으로
- Issues and Challenges of Qualitative Research Methods Education in Communication
- AI 시대의 광고홍보학 전공교육 : 교수자 심층인터뷰를 토대로
- ‘방탄소년단(BTS) 현상’에 대한 한류 보도 연구 : 다이너마이트 빌보드 핫100 차트 1위 전후 텍스트 분석
- ‘댓글 이벤트’, 어떤 효과가 있는가?: 유튜브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
- 생성형 AI 광고에 관한 뉴스 빅데이터 분석 연구
- 디지털 전환기의 옥외광고 산업과 ESG : 옥외광고 실무자를 대상으로 한 AHP 조사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의 전환 및 발전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MC) 문헌 분석을 중심으로

빠른검색 | 전체 | 제목 | 저자 | 출처 | 학회/발행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