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Work] 이성보다는, 감성을 파고들 수 있도록
-
2021.02.22 12:00
| CHEIL WORLDWIDE
-
갤럭시 시리즈가 새롭게 공개될 때면, 사람들은 스펙에 대해 가장 먼저 궁금해한다. 카메라는 얼마나 발전했는지, 새롭게 추가된 기능은 무엇인지. 하지만 하루가 멀다 하고 다양한 형태의 스마트폰이 출시되고 기술이 상향 평준화되고 있는 시점에, 일반 소비자가 기존 제품과 신제품의 성능 차이를 직관적으로 알아채기란 쉽지 않다.
-
-
[Work] 이 좋은보험 다 다이렉트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2021년 상반기 캠페인
-
2021.02.17 12:00
| CHEIL WORLDWIDE
-
근대적 금융상품으로서의 보험은 베니스 상인들의 선박을 보호하기 위한 ‘해상보험’에서 시작되었다. 목조 가옥이 주를 이루던 17세기에는 화재에 대비하기 위해 만들어진 ‘화재보험’이 널리 퍼졌으며, 삼성화재 역시 이 ‘화재보험’에 뿌리를 두고 있다.
-
-
[Work] 서로 다른 ‘나’들의 취향을 담다, 삼성전자 <가전을 나답게> 캠페인
-
2021.01.25 12:00
| CHEIL WORLDWIDE
-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의 가치 또한 날로 커지고 있다. ‘홈트’, ‘홈파티’, ‘홈캉스’ 등 집에서 벌어지는 활동이 다양해지며, 집안 공간은 자기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가장 ‘나다운’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
-
-
[Creativity] ‘봄’스러운 광고가 찾아왔어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
2020.04.10 12:00
| CHEIL WORLDWIDE
-
“봄 햇볕처럼 싱그럽고 밝은 광고” 형형색색의 꽃들 사이에서 경쾌하게 샹송을 개사해 부르고 있는 배우 한지민의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벌써 봄이 왔구나’ 싶은데요. 이번 삼성화재 다이렉트 캠페인은 ‘가격도 보상도 삼성화재 다이렉트’라는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중심으로 상품의 주된 포인트인 ‘저렴한 가격, 든든한 보상’을 크리에이티브 내에서 즐겁게 소구하는 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
펭수의 세계관, 정관장과 만나다
-
2020.02.18 02:54
| CHEIL WORLDWIDE
-
2019년 3월, 한국의 성공한 크리에이터를 꿈꾸며 머나먼 남극에서부터 헤엄쳐 온 한 펭귄이 있었다. 지난해 대한민국을 뒤집어 놓은 ‘펭수’의 전설은 그렇게 시작됐고, 2020년 정관장 설 특수기 디지털 캠페인 <펭수의 귀향> 역시 이러한 펭수 세계관의 기원에서부터 시작됐다.
-
-
얼~마나 스윗하게요!
-
2020.01.17 12:00
| CHEIL WORLDWIDE
-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끊임없이 연구한 결과 동서식품에서는 2019년 10월, 라떼에 새로운 맛을 더한 ‘카누 스위트 라떼’군을 출시했다. 코코아와 마스카포네 치즈가 들어간 카누 티라미수 라떼,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 추출물과 신선한 우유가 함유된 라떼 크리머가 더해진 카누 바닐라 라떼가 주인공이다. 기존 라떼 제품처럼 카누에 쓰이는 원두가 들어가 풍부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기존 라떼 제품과 대비되는 진하고 달콤한 맛을
-
-
세상이 알지 못했던 카슈미르 아디다스 × 인도법인의 <더 리얼 카슈미르> 캠페인
-
2020.01.17 12:00
| CHEIL WORLDWIDE
-
아디다스는 스포츠에 삶을 변화시키는 힘이 있다는 철학을 믿는다. 그래서 이 경외심을 자아내는 구단과 협업을 하게 됐으며, 세상이 고정관념을 버리고 카슈미르의 다른 모습을 볼 수 있기를 원했다. 그렇게 탄생한 것이 바로 <더 리얼 카슈미르(The Real Kashmir)> 캠페인이다.
-
-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정관장 캠페인
-
2019.09.16 12:00
| CHEIL WORLDWIDE
-
코앞으로 다가온 민족 대명절 추석! 여러분은 이번 추석 연휴에 계획이 어떻게 되시나요? 오랜만에 가족들을 보러 고향으로 가시는 분들도 계실 테고, 일에서 벗어나 휴양지로 떠나는 분도 계실 텐데요. 이번 추석을 맞아 정관장에서는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캠페인을 론칭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예전만큼 명절의 의미가 크지 않은 요즘, 추석의 의미를 환기시키고 가족 간에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하는 것이 어떨까요? 훈훈했던 정관장 캠페인 현장을 들여다보았습니다!
-
-
이 혜택 실화냐? 이 혜택 실하다! 삼성카드
-
2019.09.11 12:00
| CHEIL WORLDWIDE
-
요즘, 삼성카드를 쓰는 사람들에게 자꾸 기묘하고 신기한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고 해요…!! 자꾸 주변 사람들이 자취도 남기지 않고 사라져 버리고, 무언가를 주문하면… 믿기 힘든 일들이 눈 앞에서 벌어진다고 하는데요. 점점 으스스해지는 것 같은 이 현상을… 삼성카드에서 실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하여 영상을 찍었다고 합니다!!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
-
취향과 개성의 가전 시대를 열다 #ProjectPRISM
-
2019.09.09 12:00
| CHEIL WORLDWIDE
-
지난 6월 삼성전자 김현석 대표이사는 나만의 취향과 경험을 중시하는 트렌드 확산에 발맞춰 생활 가전의 새로운 사업 전략인 ‘프로젝트 프리즘’ 을 발표했다. 프로젝트 프리즘의 첫 번째 제품으로 공개한 비스포크 (BESPOKE) 냉장고는 이 원칙에 충실한 제품이다. 내 취향에 맞게 모듈을 조합하고, 도어 패널의 색상과 재질을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어 ‘나만의 냉장고’를 창조해 낼 수 있다. 앞으로도 프로젝트 프리즘은 폭넓은 세대 취향을 충족시키고, 냉장고 외에도 다양한 품목으로 프로젝트를 확장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