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은, 천하제일 광고대회 왕중왕 수상작을 소개합니다!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11.07 12:00 조회 427
   
 
"그대들의 손에 광고계의 미래가 달려있다!!!"

3가지 키워드로 자신만의 날 선 크리에이티브 가득한 카피를 만드는 천하제일 광고대회.가 진행되며 많은 예비광고인들이 위트 있고 참신한 카피를 통해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를 뽐내 주었죠. 
 
10월 제일기획 블로그에서는 1회부터 7회까지의 천하제일광고대회 우수작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카피를 선정하는 ‘천하제일 광고대회 왕중왕’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오늘은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여러분들의 선택을 통해 선정된 ‘여러분의 마음을 가장 많이 사로잡은 왕중왕 카피’를 소개 해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신만의 크리에이티브를 뽑내는 천하제일 광고대회는 계속 될 예정인데요. 반짝이는 크리에이티브와 센스있는 아이디어가 가득한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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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Insight] 코로나 이후, 언택트가 가져올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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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sinthe(압생트), 마주(魔酒)에 얽힌 오해와 진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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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의 시작
1970년, 한 회사원은 접착력이 강한 접착제를 개발 중이었습니다. 그러다 실수로 잘 붙으면서도 잘 떨어지는 접착제를 실수로 만들게 됐죠. 모두 그걸 어디에 쓰냐며 비판했지만 같은 회사의 아트 프라이는 오히려 실수에서 새로운 제품을 착안했습니다. 평소에 교회 성가대의 악보 사이, 끼워 넣은 종이가 자꾸 떨어지는 불편함을 보고 쉽게 붙였다 떨어지는 종이가 있으면 어떨까 생각했던 겁니다. 그는 동료의 ‘실수’에 계속 매달리며 개발했고 결국 포스트잇을 만들어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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