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지니에게 소원을 말해봐~!! 삼성자산운용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9.30 12:00 조회 3608
  

지난 해,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함안댁, 행랑아범 캐릭터를 활용한 광고로 유튜브 조회수 약 748만회를 기록하며 큰 반응을 얻었던 삼성자산운용!! 패러디 맛집이 된 삼성자산운용의 이번 캠페인은 과연 무엇일까요?? 꿀잼 캠페인 영상 먼저 보고 시작할까요~?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삼성자산운용의 지니, 남지니!!! 
  


 

한 직장인이 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당할 뻔한 할아버지를 구하고 답례로 램프를 받는 것으로부터 영상이 시작되죠. 무심코 문지른 램프에서 펑~! 하고 나타난 거대한 인물!! 우리의 예상과 달리 구수한 사투리를 구사하며 가수 남진…아니 아니 ‘남지니’가 나타났습니다!! 
 
금융상품 광고라고 하면 말 만 들어도 벌써부터 지루하고 어렵지 않나요? 우리에게 익숙한 ‘램프의 요정 ‘지니’를 활용해 금융에 대한 경계심을 낮추고, 남녀노소 모두 알고 있는 유명 가수 ‘남진’이 ‘남지니’로 출연해 능청스러운 연기와 신나는 노래로 재미를 더했어요. ‘~지니’를 생각해 내다니 정말 유머러스하면서 똑똑한 크리에이티브지 않나요~?? 
 
춤과 노래로 쉽게 쉽게!
부자 되는 방법 어렵지 않아~
♬ 

  
 
주인공인 ‘직장인’의 고민이자 소원이란? 아니, 주인공뿐만 아니라 사실 우리 모두의 고민거리면서 모두의 소원인 바로 그것은 무엇?? 
 
“굴릴 돈은 없지만 부자가 되고 싶어요”
“아무 것도 안 해도 노후에 편하게 살고 싶어요”
“투자를 잘 몰라도 돈을 벌고 싶어요” 
 
캠페인 영상 보는 내내 공감 공감 극공감!! 저도 길 가다 램프를 줍게 된다면 적어도 3가지 소원 중 1가지는 ‘돈’에 대해서 말할 듯싶은데요. 이럴 때, 남지니가 아주 재미난 노래들과 함께 소원을 이뤄주죠~!! 어깨 들썩 들썩!!! 
 


소액으로 투자 가능한 ‘삼성 KODEX ETF(상장지수펀드)’로 굴릴 돈 없더라도 조금씩 조금씩 투자하며 점점 나를 부자로 만들어줄 첫번째 소원을 이뤄줬고요. 이제부터 걱정은 붙들어 매고~!! 신경쓰지 않아도 노후 자산 안정적으로 운용해주는 ‘삼성 한국형 TDF(생애주기펀드)’를 주인공에게 알려줬죠. 마지막으로 투자를 잘 몰라도 돈을 벌고 싶다던 소원에는 ‘삼성 FUND’를 답으로 제시하며 (절대 여…영…영업은 아니라고!!!) 직장인의 고민을 해결해줍니다!! 

  


 
램프에서 3000년만에 나온 남지니 덕분에 주인공이 부자 되는 일은 이제 시간 문제!! 9월 초에 업로드 된 유튜브 영상에 벌써 약 540만 조회수를 돌파하고 있을 만큼 작년 ‘함안댁의 비밀’의 뒤를 맹추격하고 있는 ‘남지니의 부자되는 3가지 비법’!! 
 
삼성자산운용의 다양한 상품들을 패러디를 모티브로 해 재미를 확보하고,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쉽고 간편하게 이해시켜주니 이렇게 다들 좋아할 수 밖에요. 저도 어서 남지니 말 듣고 부자가 될 수 있도록 삼성자산운용에 방문해봐야겠는데요?! 여러분도 어서 빨리 저와 함께 우리만의 남지니를 만나러 출발해볼까요?? ? 

ETF ·  FUND ·  KODEX ·  TDF ·  남지니 ·  남진 ·  마케팅 ·  모티브 ·  바이럴영상 ·  부자 ·  삼성 ·  삼성 FUND ·  삼성 KODEX ETF ·  삼성 한국형 TDF ·  삼성자산운용 ·  상장지수펀드 ·  생애주기펀드 ·  아이디어 ·  운용 ·  자산 ·  자산운용 ·  제일기획 ·  지니 ·  캠페인 ·  크리에이티브 ·  패러디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Interview 1] AI… 광고회사들은 답을 찾아야!
 AI… 광고회사들은 답을 찾아야! 혁신 넘어 성장 이끄는 리더, 강지현 서비스플랜 코리아 대표 취재·글 정현영 편집장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독일계 종합광고대행사인 서비스플랜 그룹의 한국법인은 2013년 본격 진출했다. 강지현 대표는 서비스플랜 코리아의 전신인 리퀴드 캠페인에 이사로 입사해 2017년에 대표로 선임됐다. 강 대표는 BMW, 이케아, 앱솔
[뉴스레터] ADinfo 제 135호
애드인포 제 135호 - 7월 광고업계 소식 및 동향
Absinthe(압생트), 마주(魔酒)에 얽힌 오해와 진실
'압생트(Absinthe)’는 19세기부터 20세기 초엽까지 프랑스에서 유행했던 술이다. 영롱한 에메랄드 빛 녹색이 특징적인 이 술은 ‘녹색 요정’이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했는데, 단순히 그 빛깔 때문만은 아니었다. 이 술을 마시면 녹색 요정 즉 ‘헛것이 보이는’ 환각체험을 한다는 믿음 때문이기도 했다. 프랑스의 알제리 지배가 무르익어가던 1840년대, 프랑스 정부는 자국의 파견부대를 말라리아와 이질로부터 지키기 위해 ‘약술’ 압생트를 치료예방약으로 배급했다.
[뉴스레터] ADinfo 제 135호
애드인포 제 135호 - 7월 광고업계 소식 및 동향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Passion for ideas
웅진코웨이_케어스 청정기 '시골아이" 평창에 사는 시연이는 감기에 잘 걸리지 않는다. 숨이 깨끗하면 추워도 감가에 걸리지 않는단다. 우리 아이는 누가 케어해주지? 이것이 도시 엄마들이 케어스 공기청정기를 켜 두시는 이유입니다. 엄마가 케어할 수 있다. 깨끗한 숨 웅진케어스 </a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뉴스레터] ADinfo 제 135호
애드인포 제 135호 - 7월 광고업계 소식 및 동향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Passion for ideas
웅진코웨이_케어스 청정기 '시골아이" 평창에 사는 시연이는 감기에 잘 걸리지 않는다. 숨이 깨끗하면 추워도 감가에 걸리지 않는단다. 우리 아이는 누가 케어해주지? 이것이 도시 엄마들이 케어스 공기청정기를 켜 두시는 이유입니다. 엄마가 케어할 수 있다. 깨끗한 숨 웅진케어스 </a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뉴스레터] ADinfo 제 135호
애드인포 제 135호 - 7월 광고업계 소식 및 동향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Passion for ideas
웅진코웨이_케어스 청정기 '시골아이" 평창에 사는 시연이는 감기에 잘 걸리지 않는다. 숨이 깨끗하면 추워도 감가에 걸리지 않는단다. 우리 아이는 누가 케어해주지? 이것이 도시 엄마들이 케어스 공기청정기를 켜 두시는 이유입니다. 엄마가 케어할 수 있다. 깨끗한 숨 웅진케어스 </a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