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에게 한 발자국 다가서다 풀무원 2019년 기업 PR 캠페인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9.09 12:00 조회 3282
풀무원에서 올해 밀레니얼을 주 타깃으로 기업 PR 캠페인을 론칭했다. 풀무원의 ‘지속가능성’ 가치를 알리기 위해 ‘나를 위해 지구를 위해’ 실천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이다.  

 


 
▲ <#지속가능성> 편 캠페인 영상 
 
▲ <#식물성단백질> 편 캠페인 영상 
 
 
 
▲ <#동물복지> 편 캠페인 영상


9월호 ·  기업PR ·  매거진 ·  밀레니얼 ·  브랜드 ·  유튜브 ·  제일기획 ·  지속가능성 ·  캠페인 ·  풀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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