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KOSAC PT심사 결과 발표_서울/광주/전라/제주 지역 (6월 25일 진행)
기사입력 2019.07.19 01:56 조회 361

최우수상 / 우수상 수상팀은 전국대회 진출권을 획득 하셨음을 더불어 알려드립니다 
정렬 기준은 '가나다' 순 입니다 
* 상장은 PT심사가 모두 끝난 7월경 각 팀장에게 우편으로 배송 될 예정입니다



[서울]


구분

팀명

작품명

최우수상

젠틀하조

전지적 참시점

우수상

Life In Color

뿌드득 캠페인

입선

꼬부기단

땅만 보고 사는 거북이들을 위한 캠페인 기획서

노인

노인, ()에서 ()을 나누다

눈팀

노키즈존으로 인한 인식을 바꾸는 작은 아이디어

뛰뛰빵빵

사각지대, 보이지 않아도 괜찮아

싹쓸이조

벅말고헉하자

약속해조

대한민국을 위한 청년들의 약속

치명적이조

올바른 폐의약품 처리를 위한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는 기획서

포미닛

옷장에서 환경보호를 시작하다

행동파악연구소

'으로도 잘 부탁해

 

[광주/전라/제주] 


구분

팀명

작품명

최우수상

알마니

Make A Smile Keep mask on

우수상

채움

안전을 채우다 세상을 채우다

입선

소나무

내가 장담할게! 너도 같이할래?

알림판

Y-News

알콘달콘

내 손 안에 일상, 콘돔

어덴져스(ADengers)

나비잠

영원해

보는 것도 범죄입니다

오싹코싹

우리의 그늘진 얼굴

지코바

장거리 통학러들을 위한 솔루션

한빛

당신은 지금 혼자사시나요? 어느새 독거노인이 되다

STOP해조

불법촬영 근절을 위한 STOP 캠페인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세븐, 큐피드의 아이스크림케이크 덕에 공주님과 사랑에 빠져
세븐, 큐피드의 아이스크림케이크 덕에 공주님과 사랑에 빠져
농심기획, 김시래 대표이사 선임
  농심기획은 지난 1월 1일 김시래 고문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시래 대표이사는 중앙대학원 광고학 석사 및 호서대학원 정보경영학 박사를 졸업했고, 제일기획 그룹장과 SK플래닛 본부장, 한컴 상무를 지내며, 삼성생명 ‘인생은 길기에’, S-OIL ‘100인의 카레이서’, 해찬들 ‘맛있게 맵다’ 등의 광고로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수상했다. 그 밖에 경기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와 카톨릭관
[Media Insight] 2015 글로벌 온라인 트렌드
글 차정환 작시스코리아 상무     인터넷 세상, 모바일 세상이라고 말한다. TV 대신 인터넷 동영상을 즐기고, 신문 대신 인터넷 뉴스를 본다고 한다. 우리나라야 인터넷 강국이라 하니 그렇다고 쳐도, 과연 다른 나라들도 그럴까? 얼마 전 이것을 확인해 줄 흥미로운 보고서가 발간되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발간한 「2015 글로벌 온라인 트렌드 조사보고서」가 바로 것인데, 한국관광공사에서 세계 주요 13개국의 온라인 트렌드를 조사한 것도 흥미롭고, 2
[Special Issue 2] 트렌드 발굴과 마케팅 방향 수립
인류 최고의 발명이라고 할 수 있는 '언어'는 인간이 향유하고 있는 고도의 지적 활동이다. 이러 언어는 디지털 기기를 통해 다양한 형태로 텍스트화되어 기록되고 저장되고 검색된다. 특히 모바일의 확대와 소셜미디어의 확산은 소비자들이 자신들의 생각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이야기하게 하는 촉매 역할을 하게 되면서, 소비자들의 의견과 생각의 기록들을 '빅데이터화'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Global Creative 1] 광고, 새로운 옷을 입다
광고주들을 만나다 보면 이런 광고를 만들어 달라고 합니다. “눈에 띄는 새롭고 신선한 광고 만들어주세요.” 말은 쉽지만 소비자의 눈에 띄고 회자 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죠. 사실 모든 크리에이터가 가장 치열하게 고민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최근 온라인과 스마트폰 기술의 급성장에 발맞춰 그런 갈증을 해결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을 찾게 되었는데요, 바로 광고에 새로운 기술의 옷을 입히는 방법입니다. 아무리 뻔한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Interview]광고시장의 새로운 성장 모멘텀(momentum)을 제시하다. 김용달 J미디어렙 대표이사
" 작년에 출범한 종합편성채널 JTBC의 미디어렙사인 J미디어렙 김용달 대표이사를 만나 취임후의 동정과 향후 계획에 대해 들어보았다. 김용달 대표이사는 ‘영향력 높은 콘텐츠 활용을 통한 마케팅 효과를 제고하고, 방송사의 전문성에 걸맞는 역할 수행으로 다변화하는 광고시장에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통한 경쟁력강화에 힘쓰겠다’고 비전을 제시 했다. " 인터뷰 · 정리 ┃ 김민정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Interview]광고시장의 새로운 성장 모멘텀(momentum)을 제시하다. 김용달 J미디어렙 대표이사
" 작년에 출범한 종합편성채널 JTBC의 미디어렙사인 J미디어렙 김용달 대표이사를 만나 취임후의 동정과 향후 계획에 대해 들어보았다. 김용달 대표이사는 ‘영향력 높은 콘텐츠 활용을 통한 마케팅 효과를 제고하고, 방송사의 전문성에 걸맞는 역할 수행으로 다변화하는 광고시장에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통한 경쟁력강화에 힘쓰겠다’고 비전을 제시 했다. " 인터뷰 · 정리 ┃ 김민정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Interview]광고시장의 새로운 성장 모멘텀(momentum)을 제시하다. 김용달 J미디어렙 대표이사
" 작년에 출범한 종합편성채널 JTBC의 미디어렙사인 J미디어렙 김용달 대표이사를 만나 취임후의 동정과 향후 계획에 대해 들어보았다. 김용달 대표이사는 ‘영향력 높은 콘텐츠 활용을 통한 마케팅 효과를 제고하고, 방송사의 전문성에 걸맞는 역할 수행으로 다변화하는 광고시장에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통한 경쟁력강화에 힘쓰겠다’고 비전을 제시 했다. " 인터뷰 · 정리 ┃ 김민정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