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림 없는 피부를 만드는 간단하지만 남들과는 다른, 홈 케어 뷰티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6.21 12:00 조회 295
 

최근 뜨거운 날씨로 피부들이 혹사당하고 상하기 일쑤인데요. 선크림을 발라도 완전히 막을 수 없는 기미와 주근깨들! 거울 보는 게 무서울 정도로 너무 고민이지 않을까 싶어요~ 간단히 집에서 녹차팩, 오이팩도 할 수 있지만, 이젠 간단하면서도 특별하게 피부관리 가능할 수 있는 셀프 홈 케어 뷰티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엔 얼굴에 쏙 맞는 LED 마스크나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해서 매일 케어 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데요. 셀프 홈 케어는 굳이 피부관리를 받으러 가지 않아도 된다는 큰 장점이 있죠. 시간도 아끼고 부담 없이 틈틈이 케어 받을 수 있는 홈 케어 뷰티! 내 피부에 맞게 진단해줘서 맞춤 케어를 받을 수도 있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이제 남부럽지 않을 비법, 이번 제일기획 블로그에서 소개합니다. 다들 궁금하시죠? 그렇다면 다들 팔로 팔로~! 따라오기만 하세요!   
 
기술과 뷰티가 만나  
아름다움의 가치를 더하다 

 

ⓒ메이크온(http://www.makeonbeauty.co.kr/)  

화장하는 사람이라면 아주 공감할 이야기 일 텐데요. 솔직히 화장 지우는 것만으로도 벅차지 않나요? 힘든 몸을 이끌고 지우러 가기 귀찮으니 제발 화장 지우는 기계가 생겼으면 좋겠고, 가만히 침대에 누워서 클렌징하고 싶잖아요. 그렇게 누워있다가 잠들곤 하고, 대충 클렌징 티슈로 지우다 보니 트러블이 올라오기 십상이죠. 화장에 절어 혹사된 내 피부! 뿐만 아니라 뜨거운 날씨나 환절기에 예민하게 반응하는데요. 다시 맑은 피부로 돌려놓고 싶고 관리하고 싶은데 어떡하죠..! 

이런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조금 더 들여다보면 좋을 이야기인데요~ 비록 화장을 지워 주는 기계는 아니지만, 민낯도 맑고 자신감 있게! 밝은 피부에 화장이 하고 싶어질 수밖에 없는 도자기 피부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도 좋을 잇템이 필요한 시점이 온 거죠.  
 
3초 진단, 3분 케어  
적절한 맞춤 케어로 피부를 새롭게 

 

ⓒ메이크온(http://www.makeonbeauty.co.kr/)  

요즘 소비자들이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며 안정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나 취향을 찾는 경향을 선호하면서 홈 뷰티 시장 또한 점차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전엔 병원이나 에스테틱 샵에서 뷰티 케어를 받는데 집중되어 있었지만, 사람들이 가성비를 중시하게 되면서 주변에서 다양한 홈 뷰티 제품들을 찾아볼 수 있게 되었죠. 

뿐만 아니라 세대를 거듭할수록 기능과 디자인이 다양하게 진화하고 있는데요. 이젠 새로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까지 생겨났습니다. ‘메이크온’은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로 일상 속 뷰티 케어에 디바이스의 혁신적 기술을 더해, 생활 속에서 쉽고 효과적으로 아름다움을 완성시키고자 했습니다! 그중 바로, 메이크온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2’로 홈 케어 뷰티의 장점들을 알아볼까요?   


 

3초 진단, 3분 케어까지 가능한 메이크온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2’! 바쁜 현대인들에게 가성비와 시간까지 절약하는데 매우 적합한 제품이지 않나 싶습니다. 하루에 3분만 투자해도 혜교되는 습관! 피부만 좋아져도 더 이뻐보인다고 하니 우리 피부를 어떻게 케어해주는지도 알아봅시다! 내 피부가 지금 탄력이 부족한지, 수분이 부족한지 등등 내 피부 상황에 따라 관리해준다고 하는데요. 참 똑똑하죠? 그럼 어떤 기능들이 숨어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수분케어  

  
-윤기케어 

  
-탄력케어 

 

햇빛이 뜨거운 이번 여름뿐만 아니라 환절기에도 활용 가능하고 계절에 상관없이 선호될 만한 하죠. 그리고 따로 관리받으러 나가자니 오가는 동안에 받는 햇빛과 자외선으로 또다시 고통받잖아요~ 집에서 3분이면 충분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 다른 장점은 쏘옥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렇다고 작다고 무시하진 마세요! 기존의 셀프 홈 케어 제품에 비해 작은 크기가 특징인데, 홈 케어라고 정말 집에서만 하나요? 여행 갈 때도 많은 부피를 차지 않아 더욱 좋고 가볍게 챙겨서 여행지에서도 뜨겁고 예민해진 피부들을 그때그때 힐링 받을 수 있잖아요~ 

하지만 가장 기본적인 케어는 깨끗한 클렌징부터 시작해야겠죠? 앞으로도 더 커질 홈 케어 뷰티 시장이 기대되는 것과 함께 어떤 기술들이 만날지 궁금해지는데요.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갖고만 계시지 마시고 앞으로의 해결책이 되었으면 합니다! 놀라운 피부 변화를 느끼실 수 있길 바라면서, 여러분들도 함께 홈 케어 뷰티 도전해 보시는 거 어떨까요? 
LED마스크 ·  메이크온 ·  미백 ·  뷰티 디바이스 ·  뷰티케어 ·  송혜교 ·  송혜교LED ·  스킨 라이트 테라피 ·  스킨케어 ·  아모레퍼시픽 ·  제일기획 ·  클렌징 ·  피부 트러블 ·  피부관리 ·  피부관리법 ·  피부꿀팁 ·  피부클리닉 ·  피부탄력 ·  홈 루덴스족 ·  홈뷰티 ·  홈케어뷰티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Special issue] 총괄 부문 - 2015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16년 전망
올해 초 제일기획에서는 2015년 국내 광고 시장 규모를 전년 대비 약 3.2% 성장한 9조 9,500억 원대로 전망하였다. 현재까지 집계한 결과를 볼 때, 연초 전망치보다 다소 높은 수준인 약 4%대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모바일의 성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는 시대가 되면서 플랫폼보다 콘텐츠의 영향력이 더욱 강력해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미디어 소비가 동영상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방송광고도 재조명되고 있는 추세다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빅데이터 리뷰] 디지털 시대의 소비자는 어떻게 구매를 결정하는가?
  여러 디바이스를 적극 활용해 정보를 탐색하는 디지털 소비자는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이동하면서 탐색과 구매, 공유 단계를 반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제 이러한 소비자 행동을 면밀히 이해해 구매 행동을 직접적으로 관리할 필요가 있다. 소비자가 구매 의사 결정을 내리기까지 전 과정을 추적해 미디어·커뮤니케이션 전략에 활용한 사례를 소개한다.   디지털 소비자에 대한 올바른 이해 과거에는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선
[Special issue] 총괄 부문 - 2015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16년 전망
올해 초 제일기획에서는 2015년 국내 광고 시장 규모를 전년 대비 약 3.2% 성장한 9조 9,500억 원대로 전망하였다. 현재까지 집계한 결과를 볼 때, 연초 전망치보다 다소 높은 수준인 약 4%대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모바일의 성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는 시대가 되면서 플랫폼보다 콘텐츠의 영향력이 더욱 강력해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미디어 소비가 동영상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방송광고도 재조명되고 있는 추세다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Special issue] 총괄 부문 - 2015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16년 전망
올해 초 제일기획에서는 2015년 국내 광고 시장 규모를 전년 대비 약 3.2% 성장한 9조 9,500억 원대로 전망하였다. 현재까지 집계한 결과를 볼 때, 연초 전망치보다 다소 높은 수준인 약 4%대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모바일의 성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는 시대가 되면서 플랫폼보다 콘텐츠의 영향력이 더욱 강력해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미디어 소비가 동영상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방송광고도 재조명되고 있는 추세다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Special issue] 총괄 부문 - 2015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16년 전망
올해 초 제일기획에서는 2015년 국내 광고 시장 규모를 전년 대비 약 3.2% 성장한 9조 9,500억 원대로 전망하였다. 현재까지 집계한 결과를 볼 때, 연초 전망치보다 다소 높은 수준인 약 4%대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모바일의 성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는 시대가 되면서 플랫폼보다 콘텐츠의 영향력이 더욱 강력해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미디어 소비가 동영상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방송광고도 재조명되고 있는 추세다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