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KOSAC 서류심사 결과 발표!
기사입력 2019.06.07 11:04 조회 781

KOSAC 온라인심사 결과 지역별 11개팀 총 66개팀이 선정됐습니다. 
서류심사 합격자 명단을 발표합니다. 

팀명:가나다순

**서울지역


꼬부기단(땅만 보고 사는 거북이들을 위한 캠페인 기획서)


노인情(노인情, 亭(정)에서 情(정)을 나누다)


눈팀(노키즈존으로 인한 인식을 바꾸는 작은 아이디어)


뛰뛰빵빵(사각지대, 보이지 않아도 괜찮아)


싹쓸이조(벅말고헉하자)


약속해조(대한민국을 위한 청년들의 약속)


젠틀하조(전지적 참犬시점)


치명적이조(올바른 폐의약품 처리를 위한 새로운 방법...)


포미닛(옷장에서 환경보호를 시작하다)


행동파악연구소('앞'으로도 잘 부탁해)


Life In Color(뿌드득 캠페인)



 

광주·전라·제주


소나무(내가 장담할게! 너도 같이할래?)


알림판(Y-News)


알마니(Make A Smile Keep mask on)


알콘달콘(내 손 안에 일상, 콘돔)


어덴져스(나비잠)


영원해(보는 것도 범죄입니다)


오싹코싹(우리의 그늘진 얼굴)


지코바(장거리 통학러들을 위한 솔루션)


채움(안전을 채우다 세상을 채우다)


한빛(당신은 지금 혼자사시나요? 어느새 독거노인이 되다)


STOP해조(불법촬영 근절을 위한 STOP 캠페인)




부산·경남


개성공단(더 싸게, 더 빠르게 캠퍼스 옷장)


민성맘(유모차 대중교통 이용안내서)


배리어프리(바라봄)


소화기(꽁초의재활용)


애드리더(택배박스 쓰레기 해결을 위한 전략 기획서)


열심히했조(우리가 만든 플라스틱 식탁)


유도부(찾아가기만 하세요)


좀 걷조(데일리 워킹)


캡틴코리아(올타)


펭귄파이브(NOWHERE)


SEA REAL TEAM(빨대 하나 하나가 벅찬 바다를 위해 청년이...)



대전·충청


개가천성(펫티켓, 채우세요 지키세요)


너가해(2차 유포를 가볍게 여기는 사회로부터 Re-action하다)


다다익선(다문화 PRIDE 캠페인)


동네친구들(동네길프로젝트)


스피컷(혐오 표현, 스피컷!)


약속해조(유해 콘텐츠 보지 않는 1인 미디어 환경만들기)


에드버드(돌아가새 프로젝트)


청년격공(Lights up!)


최강임박(다함께 만드는 어린이 안전사회 캠페인)


킁킁(대학생을 넘어 전국민이 함께할 수 있는 몰래카메라 예방...)


Recycler(헹굼분리수거_Recycler)




인천·경기·강원


데폭감소(데이트 폭력 인식개선 프로젝트)


밥밥디라라(있지만 없는 것)


백없팀(레벨-업이 필요한 대학생들에게 페트병 재활용률을...)


엔드게임(대한민국을 똑바로 걷게 할 제안서 (Poket Phone, Go!))


으샤으샤(올바른 폐의약품 처리 인식 개선 제안서)


책읽어조(All-dio Book 올디오북)


투리바고(소통정체기 : 멀고도 가까운 우리 사이 되찾기 프로젝트)


하리보(올 캔 두잇)


The Page(진실이 무너지는 날)


TMI(청소년들의 성을 연구하다)


309주도자들(주도피아)



대구·경북

 

그랜마그랜파(버거먹기 버겁습니다)


네얼간이(음오아예)


단비꺼야(철 없이, 철 업(cheer up) 하자!)


아이디어팩토리(오늘도 과속하셨나요?)


어울렁(BETTER배려)


에듀케이티드키즈(대한민국 가족 소통 프로젝트)


지니원스(대한민국은 지금 전체이용불가)


페이스북(결코 가볍지 않은 영수증)


하트시그널(실버라이트 캠페인)


CUagain(아이를 찾아주세요)


CHAIR UP(CHAIR UP? CHEER UP!)

kosac ·  코삭 ·  광고공모전 ·  공모전 ·  대학생광고 ·  PT ·  심사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농심기획, 김시래 대표이사 선임
  농심기획은 지난 1월 1일 김시래 고문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시래 대표이사는 중앙대학원 광고학 석사 및 호서대학원 정보경영학 박사를 졸업했고, 제일기획 그룹장과 SK플래닛 본부장, 한컴 상무를 지내며, 삼성생명 ‘인생은 길기에’, S-OIL ‘100인의 카레이서’, 해찬들 ‘맛있게 맵다’ 등의 광고로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수상했다. 그 밖에 경기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와 카톨릭관
[Media Insight] 2015 글로벌 온라인 트렌드
글 차정환 작시스코리아 상무     인터넷 세상, 모바일 세상이라고 말한다. TV 대신 인터넷 동영상을 즐기고, 신문 대신 인터넷 뉴스를 본다고 한다. 우리나라야 인터넷 강국이라 하니 그렇다고 쳐도, 과연 다른 나라들도 그럴까? 얼마 전 이것을 확인해 줄 흥미로운 보고서가 발간되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발간한 「2015 글로벌 온라인 트렌드 조사보고서」가 바로 것인데, 한국관광공사에서 세계 주요 13개국의 온라인 트렌드를 조사한 것도 흥미롭고, 2
[Special Issue 2] 트렌드 발굴과 마케팅 방향 수립
인류 최고의 발명이라고 할 수 있는 '언어'는 인간이 향유하고 있는 고도의 지적 활동이다. 이러 언어는 디지털 기기를 통해 다양한 형태로 텍스트화되어 기록되고 저장되고 검색된다. 특히 모바일의 확대와 소셜미디어의 확산은 소비자들이 자신들의 생각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이야기하게 하는 촉매 역할을 하게 되면서, 소비자들의 의견과 생각의 기록들을 '빅데이터화'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세븐, 큐피드의 아이스크림케이크 덕에 공주님과 사랑에 빠져
세븐, 큐피드의 아이스크림케이크 덕에 공주님과 사랑에 빠져
농심기획, 김시래 대표이사 선임
  농심기획은 지난 1월 1일 김시래 고문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시래 대표이사는 중앙대학원 광고학 석사 및 호서대학원 정보경영학 박사를 졸업했고, 제일기획 그룹장과 SK플래닛 본부장, 한컴 상무를 지내며, 삼성생명 ‘인생은 길기에’, S-OIL ‘100인의 카레이서’, 해찬들 ‘맛있게 맵다’ 등의 광고로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수상했다. 그 밖에 경기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와 카톨릭관
[Global Creative 1] 광고, 새로운 옷을 입다
광고주들을 만나다 보면 이런 광고를 만들어 달라고 합니다. “눈에 띄는 새롭고 신선한 광고 만들어주세요.” 말은 쉽지만 소비자의 눈에 띄고 회자 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죠. 사실 모든 크리에이터가 가장 치열하게 고민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최근 온라인과 스마트폰 기술의 급성장에 발맞춰 그런 갈증을 해결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을 찾게 되었는데요, 바로 광고에 새로운 기술의 옷을 입히는 방법입니다. 아무리 뻔한
[Special Issue 2] 트렌드 발굴과 마케팅 방향 수립
인류 최고의 발명이라고 할 수 있는 '언어'는 인간이 향유하고 있는 고도의 지적 활동이다. 이러 언어는 디지털 기기를 통해 다양한 형태로 텍스트화되어 기록되고 저장되고 검색된다. 특히 모바일의 확대와 소셜미디어의 확산은 소비자들이 자신들의 생각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이야기하게 하는 촉매 역할을 하게 되면서, 소비자들의 의견과 생각의 기록들을 '빅데이터화'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뉴스] 업사이클링 아이디어로 장마철 일회용 우산 비닐 줄인다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유정근)과 네파(대표이사 이선효)가 업사이클링(up-cycling)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일회용 우산 비닐 커버 사용 줄이기에 나섭니다.
세븐, 큐피드의 아이스크림케이크 덕에 공주님과 사랑에 빠져
세븐, 큐피드의 아이스크림케이크 덕에 공주님과 사랑에 빠져
농심기획, 김시래 대표이사 선임
  농심기획은 지난 1월 1일 김시래 고문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시래 대표이사는 중앙대학원 광고학 석사 및 호서대학원 정보경영학 박사를 졸업했고, 제일기획 그룹장과 SK플래닛 본부장, 한컴 상무를 지내며, 삼성생명 ‘인생은 길기에’, S-OIL ‘100인의 카레이서’, 해찬들 ‘맛있게 맵다’ 등의 광고로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수상했다. 그 밖에 경기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와 카톨릭관
[Global Creative 1] 광고, 새로운 옷을 입다
광고주들을 만나다 보면 이런 광고를 만들어 달라고 합니다. “눈에 띄는 새롭고 신선한 광고 만들어주세요.” 말은 쉽지만 소비자의 눈에 띄고 회자 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죠. 사실 모든 크리에이터가 가장 치열하게 고민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최근 온라인과 스마트폰 기술의 급성장에 발맞춰 그런 갈증을 해결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을 찾게 되었는데요, 바로 광고에 새로운 기술의 옷을 입히는 방법입니다. 아무리 뻔한
[Special Issue 2] 트렌드 발굴과 마케팅 방향 수립
인류 최고의 발명이라고 할 수 있는 '언어'는 인간이 향유하고 있는 고도의 지적 활동이다. 이러 언어는 디지털 기기를 통해 다양한 형태로 텍스트화되어 기록되고 저장되고 검색된다. 특히 모바일의 확대와 소셜미디어의 확산은 소비자들이 자신들의 생각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이야기하게 하는 촉매 역할을 하게 되면서, 소비자들의 의견과 생각의 기록들을 '빅데이터화'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뉴스] 업사이클링 아이디어로 장마철 일회용 우산 비닐 줄인다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유정근)과 네파(대표이사 이선효)가 업사이클링(up-cycling)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일회용 우산 비닐 커버 사용 줄이기에 나섭니다.
세븐, 큐피드의 아이스크림케이크 덕에 공주님과 사랑에 빠져
세븐, 큐피드의 아이스크림케이크 덕에 공주님과 사랑에 빠져
농심기획, 김시래 대표이사 선임
  농심기획은 지난 1월 1일 김시래 고문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시래 대표이사는 중앙대학원 광고학 석사 및 호서대학원 정보경영학 박사를 졸업했고, 제일기획 그룹장과 SK플래닛 본부장, 한컴 상무를 지내며, 삼성생명 ‘인생은 길기에’, S-OIL ‘100인의 카레이서’, 해찬들 ‘맛있게 맵다’ 등의 광고로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수상했다. 그 밖에 경기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와 카톨릭관
[Global Creative 1] 광고, 새로운 옷을 입다
광고주들을 만나다 보면 이런 광고를 만들어 달라고 합니다. “눈에 띄는 새롭고 신선한 광고 만들어주세요.” 말은 쉽지만 소비자의 눈에 띄고 회자 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죠. 사실 모든 크리에이터가 가장 치열하게 고민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최근 온라인과 스마트폰 기술의 급성장에 발맞춰 그런 갈증을 해결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을 찾게 되었는데요, 바로 광고에 새로운 기술의 옷을 입히는 방법입니다. 아무리 뻔한
[Special Issue 2] 트렌드 발굴과 마케팅 방향 수립
인류 최고의 발명이라고 할 수 있는 '언어'는 인간이 향유하고 있는 고도의 지적 활동이다. 이러 언어는 디지털 기기를 통해 다양한 형태로 텍스트화되어 기록되고 저장되고 검색된다. 특히 모바일의 확대와 소셜미디어의 확산은 소비자들이 자신들의 생각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이야기하게 하는 촉매 역할을 하게 되면서, 소비자들의 의견과 생각의 기록들을 '빅데이터화'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뉴스] 업사이클링 아이디어로 장마철 일회용 우산 비닐 줄인다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유정근)과 네파(대표이사 이선효)가 업사이클링(up-cycling)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일회용 우산 비닐 커버 사용 줄이기에 나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