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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피라이팅(요점).2006
저자 편집부
출판사 예하미디어
발행일 2005-01-15
페이지 202
ISBN 89545030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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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소개│Introdu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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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점 보충교재 시리즈 『카피라이팅』. 예하미디어 요점 보충교재는 시간에 쫓기면서 거의 혼자 공부해야하는 독자를 위해 만들어진 것으로, 그 과목에 배워야하는 중요 사실에 대한 맥을 빠짐없이 짚어가면서 최대한 이해하기 쉽도록 쓰여진 것이다. 특 , 독자들이 혼자서도 교재의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단계별 학습법을 도입하여 편집하였다.
본 교재는 방송대학의 신교과과정에 맞춰 구성되었으며, 각 장별로 내용을 정리ㆍ요약하여 효율적인 학습효과를 충분 얻을 수 있다. 또한 기말시험(객관식), 출석수업ㆍ과제물ㆍ중간시험(주관식)에 대비하기 위해 시험에 출제되었던 문제를 모두 수록하고, 해설을 달아 출제경향과 내용의 이해가 쉽게 되도록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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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및 역자 소개│Abo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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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제레미 라이트 (Jeremy Wright) 세계적인 블로그 컨설턴트. 2006년 현재 블로그 네크워킹 회사인 b5media 대표로 있다.
역자│이순희 서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2006년 현재 출판기획자이자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폴 브랜드 평전>, <빌 클린턴의 마이 라이프>,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행복의 정복>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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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소개│Ind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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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부 카피라이팅 이론
제1장 광고 카피의 이해
1.카피의 정의 2. 카피정책 3. 5-I 의 원칙 4. 카피의 구성요소 5. 카피 포맷(format)의 유형 6. 카피의 특수한 시각적 표현방식 7. 카피라이터
제2장 광고 카피와 논리
1. 추론 2. 증명(증거, 논거) 3. 명제 4. 논증
제3장 광고 파키의 기호화
1. 파이어스의 기호학과 카피 2. 소쇠르의 기호학과 카피
제2부 카피라이팅의 실제
제4장 광고유형별 카피라이팅
1. 섹스어필 광고 2. 비교광고 3. 여성 대상 광고 4. 기업광고 5. POP 광고 6. 중소기업광고 7. 정치광고
제5장 특화된 시장의 카피라이팅
1. 서비스 마케팅 2. 시티 마케팅 3. 기프트 마케팅
제6장 카피라이팅 연습
1. 무엇을 어떻게 쓸 것인가 2. 카피라이팅과 비주얼 3. 전략적 카피라이팅 4. 육성 카피의 효과 5. 포스트 모더니즘시대의 카피 6. 슬로건과 캐치프라이즈
제7장 우리나라 광고 카피의 흐름
1. 기업 PR 광고 2. 상품광고(전자제품, 화장품) 3. 정치광고 4. 주창광고
부록 -- 모의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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