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발행처별
전체
광고계동향
광고정보센터
한국광고총연합회
등록기간별
전체
최근 1주일
최근 3주일
최근 1개월
최근 3개월
최근 1년
최근 2년
정렬조건
최신순
조회순
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2018년도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제공 용역 재입찰 공고
2018.03.23 12:00 | 한국광고총연합회
[2018년도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제공 용역 재입찰 공고]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2018년도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제공 용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사 업 명 : 2018년도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제공 용역 나. 사업기간 : 2018. 4 ~ 2019. 3 * 재입찰공고 :
2017대학생 산학연계 광고창작 경연(KOSAC)지역대회 개최
2017.05.26 09:31 | 한국광고총연합회
보도 자료 2017. 5. 26(금)자 조간(온라인은 배포시)부터 보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 의 : 홍보담당 박대홍 부국장 (☎ 02-214
[입찰공고]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서비스 제공
2017.03.16 05:43 | 한국광고총연합회
[2017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서비스 제공 입찰공고]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2017년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제공 용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사 업 명 : 2017년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제공 용역 나. 사업기간 : 2017. 4 ~ 2018. 3 * 입찰공고
[입찰공고] 2017년 광고정보센터 신유형광고(온라인 확장형 배너) 수집 및 가공 용역
2017.03.13 03:33 | 한국광고총연합회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광고정보센터 신유형광고(온라인 확장형 배너) 수집 및 가공 용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사 업 명 : 광고정보센터 신유형광고(온라인 확장형 배너) 수집 및 가공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7년 12월 25일까지 * 제안서 접수 : 2017. 3. 17(금), 16:00까지 * 선정결과
2017년 3월 광고직무교육 교육생 모집
2017.02.24 01:22 | 한국광고총연합회
[입찰공고] 2017년 광고계동향 제작 업체 선정
2017.01.06 12:00 |
[2017년 광고계동향 제작 업체 선정 입찰 공고]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2017년 광고계동향 제작”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사 업 명 : 2017년 광고계동향 제작 사업 나. 사업기간 : 계약일 ~ 2017. 12. 31 * 입찰공고 : 2017. 1. 6(금) ~ 2017. 1. 13(금) * 제안서 접수 : 20
[입찰공고] 2017 광고정보센터 광고물 DB 구축사업
2017.01.06 12:00 |
[2017 광고정보센터 광고물 DB 구축사업 입찰 공고]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2017 광고정보센터 광고물 DB 구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사 업 명 : 2017 광고정보센터 광고물 DB 구축사업 나. 사업기간 : 계약체결 후 ~ 2017. 12. 31 * 입찰공고 : 2017. 1. 6(금) ~ 2
[입찰공고] 2017년 광고정보센터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2017.01.06 12:00 |
[2017년 광고정보센터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업체 선정 입찰공고]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2017년 광고정보센터 홈페이지 유지보수”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사 업 명 : 2017년 광고정보센터 홈페이지 유지보수 사업 나. 사업기간 : 계약일 ~ 2017. 12. 31 * 입찰공고 : 2017. 1. 6(
2016년도 유공광고인 정부포상 후보자 추천 안내
2016.07.27 12:00 | 한국광고총연합회
< 공 고 문 >   - 2016년도 유공광고인 정부포상 후보자 추천 안내 -   문화체육관광부는 2016년도 유공광고인 정부포상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후보자를 적극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포상목적 ㅇ 광고 산업 발전과 광고문화 창달에 기여한 자를 발굴, 포상하여 광고인들의 사기진작 및 광고 산업 활성화, 국가경제 발전 도모   2. 포상규모 (전년수준) ㅇ 정부
[부고] 한국광고총연합회 류연근 사무총장 부친상
2016.07.19 09:01 | 한국광고총연합회
류연근 한국광고총연합회 사무총장님의 부친께서 별세하셨기에 삼가 알려드립니다. 장례가 치러지는 빈소와 발인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빈소: 서울 건국대학교병원 장례식장 101호(02-2030-7906) 발인: 7월 20일(수) 10:00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은반위의 돼지바 “정말 아름답습니다~”
2006년 월드컵 패러디 광고(임채무)로 돼지바 신드롬을 일으킨 데 이어 올해 돼지바 광고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다. 축구에 이어 이번엔 피겨스케이팅을 패러디했다. 모델은 전혀 의외의 인물인 예지원과 로버트 할리(한국명 : 하일). 피겨스케이트 경기 대회 출전한 선수와 코치를 패러디 한 광고에서 예지원은 선수로, 로버트 할리는 코치 역할을 맡았다. 선수로 등장한 예지원은 어려운 피겨스케이팅 동작을 보여주는데, 동작을 할 때마다 코믹한 표정으로 돼지바를 먹음직스럽게 먹는다.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5밈] 08월 편 - 지금부터 밈집 시작할테니까 댓글 좀 예쁘게 써줘.
  • AI or REAL  • 우리 애 자랑 좀 할게요 • AI 캐릭터 만들기 • 관세청의 가나디들  • 퇴근길=하룰라라? 출근길=저숭라라? • 영국 생활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명예 영국인 백진경  • 캠페인 소개   AI or REAL   지난달 소개해드린 07월 밈집의 내용 중 하나인 AI ASMR, 일명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그냥 친구가 진짜 친구다! - OB맥주의 신제품 OB
그냥 친구가 진짜 친구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그냥 친구가 진짜 친구다! - OB맥주의 신제품 OB
그냥 친구가 진짜 친구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그냥 친구가 진짜 친구다! - OB맥주의 신제품 OB
그냥 친구가 진짜 친구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