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충주시 홍보맨을 뒤이을 공무원이 등장했다? 공공기관도 최신 챌린지에 탑승합니다! [공공기관 마케팅]
-
2025.02.13 03:20
| 고구마팜
-
제2의 충주시를 꿈꾸다!
이어지는 공공기관의 트렌디한 콘텐츠가 궁금하다면? 읽어보세요!
이전 고구마팜에서 공공기관 마케팅으로 소개한 유튜브 채널 충주시 기억나실까요? 자칭 ‘충주시 홍보맨’이라고 하는 김선태 주무관이 최근 초고속 승진을 했다고 해요? 그동안 ‘홍보맨이 찍다’, ‘홍바오 생옥수수 먹방’, ‘홍보맨 슬릭백’ 등 최신 트렌
-
-
마케팅 시장의 프레이밍이 바뀐다! 이제는 잘파세대! 공략법 알아봅시다 [잘파세대 마케팅]
-
2025.02.13 02:40
| 고구마팜
-
여러분, 이제는 관점을 바꿔야 할 것 같습니다.
마케팅 시장의 프레이밍은 MZ세대를 거쳐, Z세대 그리고 이제는 잘파(ZALPHA)세대로 점차 바뀌고 있어요. 여기서 말하는 잘파세대란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와 2010년대 이후에 태어난 알파세대를 합쳐 부르는 말이에요. 오늘은 이 잘파세대를 왜 주목해야 하며, 어떻게 공략할지 소개해 드릴게요!
잘파(ZALPHA)세대, 지금부터 잘 파헤쳐 봅
-
-
요즘 아이돌은 컴백 티저에 AI를 활용한다고? 최신 AI 마케팅 사례 모음!
-
2025.02.13 02:17
| 고구마팜
-
AI! 어디까지 활용할 수 있을까?
AI를 활용한 마케팅 사례가 궁금하다면? 읽어보세요!
마케터라면 흥미롭게 살펴보고 있는 주제 중 하나로 ‘AI’가 아닐까 싶은데요. 계속 발전하는 기술력에 따라 활동 방향 또한 넓어지고 있어 AI에 대한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AI를 활용한 흥미로운 사례들을 모아보았어요. 마지막에는 AI를 활용할 시 유의점도 함께 있으니, 끝까지 살펴보자고요 ?
-
-
비비가 나를 위해 축하 노래를 불러준다면?! 카스가 AI를 활용해 SNS 화제성을 가져가는 법! [축카스 캠페인]
-
2025.02.13 02:08
| 고구마팜
-
축하할 일이 생겼다면? 축카스 영상 하나로 끝!
AI와 옥외광고를 활용해 온라인에서 화제성을 가져간 캠페인이 궁금하다면? 읽어보세요!
여러분 우리가 어떤 민족인가요? 배달의 민족이 생각났다면 삐-빅! 축하의 민족이죠? 생일 축하를 위한 숏폼 콘텐츠부터 주문 제작 케이크까지! 누구보다 기념일과 축하에 진심인데요. 그런데 2024년을 맞이하여 축하를 배로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이 등장했다고 해요! 한 번 살펴볼까요?
-
-
유튜브 인급동에 우리 브랜디드 콘텐츠가? 또간집처럼 대박 나는 PPL 이렇게 시작해 보세요!
-
2025.02.13 02:01
| 고구마팜
-
?: (막막) ‘또간집’ 같은 채널에서 PPL을 회사에서 해보자고 하는데…뭐부터 해야 하지?
많은 마케터가 주목하는 IP 채널과 함께 브랜디드 콘텐츠 만들기! 인지도가 높은 연예인과 콘텐츠 제작 전문 스튜디오 조합 채널에서는 최소 50만 이상의 조회수가 보장되기도 하고, 유튜브 인급동에 잘 올라 많은 화제성을 끌어모을 수 있죠. 따라서 요즘 많은 브랜드 사이에서 IP 채널과 함께하는 브랜디드 콘텐
-
-
데뷔 20년 차 에픽하이로 알아보는 ‘브랜드 노출 극대화 비법’
-
2025.02.13 01:47
| 고구마팜
-
에픽하이 노래 좋아하시나요? 싸이월드 BGM에 한 곡은 무조건 있던 힙합 그룹 ‘EPIC HIGH(이하 에픽하이)’가 벌써 데뷔한 지 20주년이에요! 20주년 기념 콘서트도 최근 12월에 진행했는데요. 원래 주말 이틀 동안만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티겟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매진되는 덕분에 한 회차를 더 추가했죠. 데뷔한 지 오래되었음에도 에픽하이는 콘서트 추가 회차를 진행할 만큼 여전히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고
-
-
2024년은 청룡의 해! 새해 하면 빠질 수 없는 상징 동물 마케팅부터 챌린지까지! [시즈널 마케팅, 카카오, 예스24]
-
2025.02.13 10:04
| 고구마팜
-
갑진년 청룡의 해가 왔어용?
2024년 새해맞이 마케팅이 궁금하다면? 읽어보세요!
2024년 새해가 드디어 밝았어요! 독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요? 그런데 마케터라면 연초부터 바쁠텐데요. 새해는 한 해의 시작을 다짐하는 소비자의 심리를 자극하기 좋기 때문이죠. 고구마팜의 <2024 마케팅 캘린더: 상반기>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1월의 마케팅 포인트는 그 해의 상징 동물과 한 해의 시작인 만큼 도
-
-
옥외 광고로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하고 싶다면 FOOH!
-
2025.02.13 09:55
| 고구마팜
-
전통 매체인 ‘옥외 광고’가 최근 다시 각광 받고 있다는 사실! 지난 <SNS 업로드 욕구를 자극하는 옥외광고! 옥외 광고로 온라인에서 화제성 얻는 법> 아티클에서 소개했는데요. 다양한 형식의 옥외광고 중 오늘은 전 세계의 주목을 받는 FOOH(Fake Out Of Home)에 대해 집중 탐구해보려 해요.
FOOH, 전 세계가 주목하는 이유?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너도나도 FO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