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홍기획 5월 새 소식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기사입력 2020.05.25 12:00 조회 2108
 
대홍기획 2020 뉴욕 페스티벌 수상
 
 
대홍기획이 O2O 스타트업 세탁특공대와 함께한 ‘UNWASTED WASTE(2회용 세탁 비닐 캠페인)’가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2020 뉴욕 페스티벌 Promotional Items 부문 동상을 받았다. 대홍기획 주니어팀이 제안한 이 캠페인은 연간 약 4억 장씩 버려지는 일회용 세탁비닐을 사회적 문제로 인식해 세탁비닐에 새로운 용도를 더해 한 번 더 사용하게 하는 아이디어를 적용했다. 기존의 세탁비닐 하단부를 쓰레기 종량제봉투 형태로 디자인 변경해 누구나 쉽게 재활용 쓰레기봉투로 2차 사용이 가능하게 했다. 또 <버리지 말고, 버리는 데 써> <일회용은 갑분싸, 이회용은 핵인싸> 등 재치 있는 카피로 사용자의 관심을 끌고 캠페인 참여를 유도했다. 이외에도 대홍기획은 UNWASTED WASTE 캠페인으로 Best New Green Package Design 부문, 롯데칠성음료 크니쁘니 TV로 Brand Loyalty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2020뉴욕페스티벌 ·  2회용세탁비닐 ·  unwastedwaste ·  광고제수상 ·  대홍기획세탁특공대 ·  대홍기획수상 ·  대홍수상 ·  세탁특공대 ·  업사이클링캠페인 ·  재활용쓰레기봉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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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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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
이번 달엔 뭐가 있지?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캘린더를 준비 ㅎHS쓰!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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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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굽네 맵단짠 칩킨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편
맵고 달고 짭짤한 치킨은 어떤 맛일까? 굽네 치킨이 신메뉴 ‘맵단짠 칩킨’ 출시를 기념해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캠페인을 진행했다. 신메뉴의 맵고, 달고, 짭짤한 3가지 맛이 불러일으키는 호기심을 메인 모델인 르세라핌과 일반인들의 다양한 상황 설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이번 캠페인이, 3/4월호 베스트 크리에이티브에 선정됐다.
[PENTAPRISM] Super Bowl
슈퍼보울. 세계에서 제일 큰 그릇.     이번 달 <펜타프리즘>이 주목한 주제는 슈퍼볼 Super Bowl 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야구나 농구에 비해 미식축구의 관심이나 열기가 아직 많이 높지 않기 때문에 아마 처음 알게 되실 분이 있을지 모른다는 노파심으로 말씀 드리면, 미국 최고의 미식축구팀을 겨루는 NFL 결승전인 슈퍼볼은 Super Ball이 아니라 Super Bowl(그릇)이라고 씁니다. 그 이유는 경기에
다채로운 연출, 정확한 계획에서 출발해 스튜디오 서플러스 이호재 감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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