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회사는 업무 특성상 부서 간 협업이 필수적이다. 전략·기획·제작·매체 집행 등 하나의 캠페인이 온에어 되기 위해서는 여러 직무의 본부와 팀이 함께 협업해야 하 기 때문이다. 그러나 회사의 규모가 커지고 신규 입사자가 늘어나면서 물리적인 소통과 교류의 어려움이 생겨나기 마련이다.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마련 된 제도가 대홍기획의 <힐링캠프>이다.
<힐링캠프>는 이종 직무 임직원들의 소통과 교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제도로, 2개 이상의 서로 다른 본부와 직무의 구성원이 모여 신청을 하면 1박 2일 또는 당 일의 워크샵 비용(숙박, 식사, 교통비 등)을 지원하는 제도이다. 입사 후 얼굴 보기 도 힘들어진 동기들과, 함께 고생한 TF 팀원들과, 오며가며 인사는 했지만 친해지 기 어려웠던 동료·선후배 등 업무와 사무실을 벗어나 동료들과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다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1)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 굽네 맵단짠 칩킨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편
- 맵고 달고 짭짤한 치킨은 어떤 맛일까? 굽네 치킨이 신메뉴 ‘맵단짠 칩킨’ 출시를 기념해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캠페인을 진행했다. 신메뉴의 맵고, 달고, 짭짤한 3가지 맛이 불러일으키는 호기심을 메인 모델인 르세라핌과 일반인들의 다양한 상황 설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이번 캠페인이, 3/4월호 베스트 크리에이티브에 선정됐다.
- [PENTAPRISM] Super Bowl
- 슈퍼보울. 세계에서 제일 큰 그릇.
이번 달 <펜타프리즘>이 주목한 주제는 슈퍼볼 Super Bowl 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야구나 농구에 비해 미식축구의 관심이나 열기가 아직 많이 높지 않기 때문에 아마 처음 알게 되실 분이 있을지 모른다는 노파심으로 말씀 드리면, 미국 최고의 미식축구팀을 겨루는 NFL 결승전인 슈퍼볼은 Super Ball이 아니라 Super Bowl(그릇)이라고 씁니다. 그 이유는 경기에
- 다채로운 연출, 정확한 계획에서 출발해 스튜디오 서플러스 이호재 감독
-
‘KRUSH, 지금 가장 쿨한 4세대 맥주’ 캠페인, ‘NODAM 금연구조가 필요하다면’ 캠페인, ‘DALBA LEEHYORI BEYOND DOUBLE CREAM’ 캠페인 등을 연출한 스튜디오 서플러스의 이호재 감독은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한 스펙트럼이 넓은 연출자’
로 소개된다. 자연스런 라이팅과 입체적인 캐릭터 표현이 시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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