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에게 힘이 되는 혜택천재, 삼성카드의 새로운 CSV 캠페인!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5.02 12:00 조회 6116
 

“기적이야… 유기농 기적이야!” 
“우리 은우 잘생겼죠? 어… 강아지 이름이 은우…”  

이번에 새롭게 삼성카드의 얼굴이 된 차은우가 등장하는 새로운 캠페인 보셨나요 여러분? 정말 강아지, 카페, 조카 등 아주 다양한 상황 속에서 펼쳐지는 상황들을 보여주고 있어요. 피식하게 만들고 간혹가다… 주변을 썰렁하게 하는 아재개그까지! 능청스러운 차은우의 연기가 돋보이는데요.  

더 중요한 건 바로 그 다음에 나오죠! 유쾌하기도 또는 당황스러운 상황들을 해결해주는 삼성카드의 솔루션들이 소개됩니다. 삼성카드의 ‘링크&링크비즈파트너, 아지냥이, 커뮤니티 서비스(베이비스토리, 키즈곰곰, 인생락서)’ 이 5개의 서비스가 바로 그것인데요. 각 캠페인 영상들과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여러분, 저를 따라오세요!! 

카페 사장님의 차은우 단골 만들기 프로젝트, 
삼성카드 링크&링크비즈파트너 



   

 

수상한 눈빛으로 차은우를 바라보는 카페 사장님!  

차은우를 카페 단골로 만들기 위한 사장님의 다짐 때문이었어요. (차은우가 단골이면 인증샷 찍으러 카페 항상 붐벼질 듯! 사장님 천재천재) 갑자기 스마트폰을 들이미는 사장님의 폰 화면은?? 차은우가 카페에서 받을 수 있는 여러 혜택들이 링크 앱에 짜잔!하고 떠있습니다.  

소비자가 삼성카드를 사용한 이력을 활용하여 소비자가 자주 사용하는 구매처, 소비패턴을 파악해 딱 적절한 혜택을 제공해주는 삼성카드의 대표적인 서비스죠. 소비자는 적절한 혜택을 얻을 수 있고, 소상공인들은 카드 덕분에 고객을 더 확보할 수 있는 일석이조! 마침내 차은우를 카페 단골로 만든 사장님의 얼굴이 정말 행복해보이네요~:)  

차은우만큼 귀여운 댕댕이 은우 케어하기! 
삼성카드 아지냥이 



   

 

“우리 은우 너무 잘 생겼죠? ㅎㅎ”  

삼성카드 메인 모델 차은우 이야기냐구요? 노놉! 강아지 은우의 아지냥이 인증샷 보고 하는 이야기였어요. 허탈 해하는 차은우의 목소리… 킬링포인트! 이름이 같은 비숑 은우 때문에 눈에 뭐가 들어간 차은우는 계속 헷갈리고~ 계속 은무룩하네요~ 그런데 여기 나오는 아지냥이는 무엇?  

강아지의 ‘아지!’, 고양이의 ‘냥이’를 따서 만든 삼성카드의 앱이죠. 삼성카드의 고객 중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한 소통, 지식 공유 등 다양한 반려동물 라이프를 위한 앱이에요. 자신의 반려동물 데이터를 입력해 날짜 계산이나 필요한 예방주사 알림도 설정할 수 있고요. 소통 기능으로 동네 산책 친구를 만들거나 유기견, 유기묘 돕기 등 다양한 주제의 동호회 활동도 할 수 있어요. 반려동물 키우는 삼성카드 고객들… 참 부럽고 막! 그러네요 막!  

삼성카드의 대표 소통창구!
삼성카드 커뮤니티 서비스(베이비스토리 & 키즈곰곰 & 인생락서)


   
 

조카도 보고, 여자친구도 만나고, 여자친구 어머님도 뵙고!! 24시간이 모자란 차은우의 하루! 
하루를 부지런히 보내는 차은우의 여러 일정을 함께 하는 것은 바로? 삼성카드의 여러 커뮤니티 서비스들이네요. 

•아기를 키우는 삼성카드의 고객들을 위한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 
•아이의 창의력을 키우고 싶은 열정 부모님들을 위한 ‘삼성카드 키즈곰곰’. 
•내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삼성카드 인생락서’ 까지! 

여러분에게 필요한 소통 앱은 무엇인가요? 
다양한 니즈의 고객들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한 삼성카드 아주 열일해~^_^ 

5월에는 삼성카드 광고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서 새로운 결말을 만들 수 있는 프모로션 선택형 컨텐츠가 진행된다고 하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유튜브에서 삼성카드 광고가 보이면, 여러분이 그 다음 이야기를 선택해주세요! 마치 1일 데이트하는 것처럼,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을 통해 달라지는 은우와의 데이트를 곧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각 서비스 별로 ‘퀴즈, 실수, 기적, 초대, 안도’ 등 다양한 키워드에 맞춰 짤막한 10~15초 스낵 클립으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 영상들은 SNS 채널에서 각 유저들의 니즈에 맞게 노출되는데요. 고객들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각 관심사 별로 보여지기 때문에 일반 광고들에 비해서 더욱 적확하게 접근할 수가 있죠. 광고만큼이나 스마트한 미디어 플랜으로 삼성카드의 캠페인이 효과적으로 펼쳐지면 좋겠네요! 

여러분에게 보여지는 삼성카드 캠페인 영상은 어떤 편인가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삼성카드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40살이 40살로 보이는 굴욕
글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씨세븐플래닝즈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됐다는 이야기다. 하아-. 나도 모르게 짧은 한숨이 나왔다. ‘이 정도 대스타는 나이를 먹고 아저씨가 된 것만으로도 뉴스가 되는구나?’ 이런 마음도  짧게
AI는 거들 뿐
글 채용준 CD|NUTS 2022년 Open AI가 ChatGPT를 공개하면서 이를 광고에 활용하는 사례가 조금씩 등장하고 있습니다. 광고에 쓰일 스토리를 작성하고, 키비주얼을 만들고 카피도 작성시키는 등 조금씩 스며드는 중입니다. 특히 반복 소모적인 업무를 AI를 통해 대체하려는 시도가 많은 대행사에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AI가 광고인들의 일자리를 뺏을 거라는 인식도 많아진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또 하나의 카메라가 될 AI, 사진 관점에서 정의하다
생성형 AI를 통한 영상, 이미지 생성은 이제 새로운 기술이 아니다. 미드저니(Midjourney), 달리(DALLE) 등 이미 사람들은 많은 생성형 AI 툴을 통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내고 있다. 이런 생성형 AI의 등장이 광고 사진 업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오랫동안 광고 사진업에 종사하며 전자 제품, 화장품 등의 광고 사진을 찍어왔고, 최근에는 AI를 접목한 광고 사진 영역에 뛰어들고 있는 스튜디오 준세이(JUNSEI)의 대표 박윤철 포토그래퍼를 인터뷰했다.
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3)
  이노레드는 김태원 전 구글코리아 전무(Director)를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 신임대표는 지난 18년간 구글에 재직하며, 유튜브를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시키는 등 구글코리아의 압도적인 성장을 이끌었을 뿐 아니라 수많은 기업의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도운 업계 최고의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다.김 신임 대표는 이노레드에 합류하여, 사업 전략과 미디어 사업 총괄, 마케팅솔루션 분야 투자 확대, 글로벌 사업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추세
  광고에서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중 하나는 ‘어떤 방법을 통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얻을 것인가’ 일 것입니다. 여러 광고 전략 중, 고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된 것은 유명인을 주요 매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셀러브리티 마케팅 혹은 유명인 모델 광고 (celebrity endorsement; McCracken, 1989) 전략입니다.   우버 이츠(Uber Eats)의 제니퍼 애니스톤, 데이비드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SOL로 탈출! 뉴진스, Pay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곳에 마침내 도착!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금융그룹사 전략에 따라 신한카드의 디지털 앱 명이 ‘신한SOL페이’로 개편되었습니다. 올해 상반기 신한SOL페이에 기대감을 높인 런칭캠페인에 이어 신한SOL페이의 실체를 전달하고자 한 신한SOL페이 신규 광고를 소개합니다!
광고계 러브콜 쇄도, 스튜디오 것(GUT) 이현행 감독
감각적, 트렌디, 세련, 완성도, 영상미, 신선, 구도, 멋진 노래, 디테일, 강력한 비주얼의 완성... 한 광고에 쏟아진 반응이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추세
  광고에서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중 하나는 ‘어떤 방법을 통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얻을 것인가’ 일 것입니다. 여러 광고 전략 중, 고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된 것은 유명인을 주요 매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셀러브리티 마케팅 혹은 유명인 모델 광고 (celebrity endorsement; McCracken, 1989) 전략입니다.   우버 이츠(Uber Eats)의 제니퍼 애니스톤, 데이비드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SOL로 탈출! 뉴진스, Pay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곳에 마침내 도착!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금융그룹사 전략에 따라 신한카드의 디지털 앱 명이 ‘신한SOL페이’로 개편되었습니다. 올해 상반기 신한SOL페이에 기대감을 높인 런칭캠페인에 이어 신한SOL페이의 실체를 전달하고자 한 신한SOL페이 신규 광고를 소개합니다!
광고계 러브콜 쇄도, 스튜디오 것(GUT) 이현행 감독
감각적, 트렌디, 세련, 완성도, 영상미, 신선, 구도, 멋진 노래, 디테일, 강력한 비주얼의 완성... 한 광고에 쏟아진 반응이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추세
  광고에서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중 하나는 ‘어떤 방법을 통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얻을 것인가’ 일 것입니다. 여러 광고 전략 중, 고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된 것은 유명인을 주요 매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셀러브리티 마케팅 혹은 유명인 모델 광고 (celebrity endorsement; McCracken, 1989) 전략입니다.   우버 이츠(Uber Eats)의 제니퍼 애니스톤, 데이비드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SOL로 탈출! 뉴진스, Pay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곳에 마침내 도착!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금융그룹사 전략에 따라 신한카드의 디지털 앱 명이 ‘신한SOL페이’로 개편되었습니다. 올해 상반기 신한SOL페이에 기대감을 높인 런칭캠페인에 이어 신한SOL페이의 실체를 전달하고자 한 신한SOL페이 신규 광고를 소개합니다!
광고계 러브콜 쇄도, 스튜디오 것(GUT) 이현행 감독
감각적, 트렌디, 세련, 완성도, 영상미, 신선, 구도, 멋진 노래, 디테일, 강력한 비주얼의 완성... 한 광고에 쏟아진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