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광고사업부문,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캠페인을 위한 웹드라마 ‘I와 아이’ 제작
SM C&C 광고사업부문이 대통령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캠페인을 위해 나도 아이도 행복해지는 웹드라마 ‘I와 아이’를 제작했다. ‘I와 아이’는 저출산 종합 대책 홍보 캠페인의 일환으로, 그동안 정책 홍보 캠페인에서는 볼 수 없던 웹드라마 형식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TV가 아닌 ‘디지털’을 중심으로, 광고가 아닌 ‘스토리’를 내세워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자 한 점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고 있는 웹드라마 ‘I와 아이’는 한 중소기업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공감 드라마로 결혼, 출산, 육아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과 사연을 갖고 있는 2040세대의모습들을 시트콤의 형식으로 보여주며 재미와 공감을 동시에 주고 있다. 더불어 가수 겸 프로듀서 윤종신을 필두로 조정치, 나르샤, 사강, 박재정, 에디킴 등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및 연기자들이 참여해 젊은 세대의 감성에 한 발 더 가까이 다가섰다는 평도 받고 있다. SM C&C 광고사업부문이 제작에 참여한 웹드라마 ‘I와 아이’는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페이스북 (www.facebook.com/betterfuture.kr)을 통해 만날 수 있다.
[News Brief] SM C&C 광고사업부문,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캠페인을 위한 웹드라마 ‘I와 아이’ 제작
페이스북 ·
SM ·
저출산 ·
고령화 ·
캠페인 ·
웹드라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