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기침예절 실천 공모전
씽굿 기사입력 2014.07.11 09:34 조회 6605


올바른 기침예절 실천 공모전
 
 
● 응모 자격
제한 없음
 
 
● 응모 주제 
1) 응모 주제
공모전을 통한 올바른 기침예절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개선
올바른 기침예절 실천행동변화 유도를 위한 학습 효과 창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향후 대국민 홍보사업에 활용
공모전 온/오프라인 홍보를 통한 기침예절 홍보 확산
2) 응모 분야

영상

 
올바른 기침예절(휴지손수건 사용옷소매 등실천 등
– 기침예절과 관련한 행동이나 주제에 재미있고 기발한 생각을 더해 영상으로 표현
– 3,4회 결핵예방의날 기념으로 제작된 개념기침 노래와 기침예절 송” 등은 저작권문제 없이 자유롭게 활용 가능
사진
올바른 기침예절(휴지손수건 사용옷소매 등실천 등
– 기침예절과 관련한 행동이나 주제에 재미있고 기발한 생각을 더해 사진으로 표현
인쇄광고
올바른 기침예절(휴지손수건 사용옷소매 등실천 등
– 기침예절을 알리는 인쇄광고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제작

  


● 시상 내역

구분

 
사진
영상
인쇄광고
총 상금
부상
대상
1인 또는 1
1인 또는 1
1인 또는 1
 600만원
보건복지부장관상
최우수
2인 또는 2
2인 또는 2
2인 또는 2
 440만원
질병관리본부장상
우수
3인 또는 3
3인 또는 3
3인 또는 3
 300만원
질병관리본부장상
입선
10인또는10
10인또는10
10인또는10
 300만원
질병관리본부장상
가작
통합 30작품
-
질병관리본부장상
페이스북
공모전 페이지를 공유한 사람 중 추첨
(1인 또는 1)
경품 지급(디지털 기기)
블로그
블로그에 공모전 내용을 스크랩 또는
포스팅 올린 사람 중 추첨(1인 또는 1)
인기상
제출한 작품 중에 인기순위 1 (1인 또는 1)
78작품
1640만원






















● 응모 일정

응모 기간 :  2014 7 7() ~ 8 8()
수상자 발표 : 2014 9월 초 예정
시상식 : 2014 9월 말 예정
 
 
● 심사 방법
질병관리본부 및 학자업계 관계자 등이 8월 중 심사를 거쳐 선정
 
 
● 제출 방법

영상

 
디지털 기기 및 모바일로 촬영한 UCC형태의 영상
– 플래시애니메이션 등 모든 형태 가능
– 2분 이내의 wmv, mp4 파일 등
– 해상도 : 640*480 픽셀 이상
사진
디지털 기기 및 모바일로 촬영한 UCC형태의 영상
– 사진의 긴 축이 1,000픽셀 이상의 jpg파일
인쇄광고
포스터 광고 : A2(420mm x 549mm) 컬러
– AI 또는 PSD파일을 JPG파일과 함께 제출
- AI파일의 경우 아웃라인 작업 후 제출

 

 
 
● 접수 방법 
- 홈페이지 접수 : cough-etiquette.kr 
 
 
● 유의 사항
타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이거나 표절 시비가 발생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입상 발표 후 확인될 경우 수상이 취소(상금 반납 포함)되고 분쟁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음
– 수상작품은 통보 후 3일 이내에 원본파일을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시 입상이 취소될 수 있음
– 공모 세부 진행 사항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문의 사항
이메일 문의 : cough.etiquette@gmail.com
기침 ·  기침예절 ·  인식개선 ·  아이디어 ·  홍보 ·  영상 ·  사진 ·  인쇄광고 ·  보건복지부 ·  질병관리본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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