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ave st [ ]] WE ARE [ ], 이노션, 우리는 [ ]이다
INNOCEAN Worldwide 기사입력 2014.06.24 01:42 조회 5802
Lee Jae Sang, Park Sung Eun (INNOCEAN Worldwide HQ / PR)

이노션 월드와이드를 이끄는 세대, ‘우리(We)’가 궁금해졌다. 지금 우리가 어디에 서 있는지, 어느 곳을 향해 가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인 ‘우리는 누구인가?’에 대해 해외 14개 법인이 대답을 해주었다. 어떤 모습과 생각으로, 어떤 존재감으로 크리에이티브한 광고를 만들고 있는지, 또 어떤 화두와 메시지로 우리에게 자극을 줄 것인지에 대한 그들의 대답에서 이노션 월드와이드의 현재와 미래를 읽을 수 있길 바란다. 우리는 이노션 월드와이드이다.


INNOCEAN Worldwide India
We are [ God of Buzz ]
Saraswati: Goddess of Learning
Lord Krishna: God known for romance
Arjuna: Warrior prince known for his aim(never missing a target)
To be the buzz we must leverage our learning, romance the
brands & consumer and aim like a warrior who never miss.
Buzz the bush, and catch the Golden Lion!


From the Left: Rudraksha Ghosh(Event & Promotion Account Executive)
Sanya Bharti(Account Executive)
Sayantan Bhattacharya(Account Executive)


우리는 [열광의 신이다]
사라와티: 연구의 여신
로드 크리시나: 로맨스로 유명한 신 아르주나: 결코 표적을 놓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전사 왕자 열광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우리는 반드시 우리의 연구를 강화해야 하고, 브랜드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얻어야 하며, 결코 놓치는 법이 없는 전사처럼 조준해야 한다. 사람들을 열광하게 하고, 황금 사자를 잡아라!

(Golden Lion은 해외광고제의 황금사자상을 뜻함)


INNOCEAN Worldwide Canada
We are [ DARING ]
We believe that Discover Beyond [ ] means bringing Bold,
Brave, New thinking to our clients’ business every day.
Unconventional thinking takes people and businesses outside
their comfort zone. It’s only by Daring to look beyond what’s expected that we can find what’s truly possible.

WE ARE [ DARING ]
Perhaps not what you’d expect from Canada, but exactly what you can expect from IWCa

From the Left: Delia Zaharelos(Print Producer),
Jeff Norton(Account Planner),
Shannon Beaver(Account Director),
Ross Webster(Account Executive),
Photo by Jamie Morren(Mac Artist)

우리는 [대담하다]
우리는 ‘[ ]를 넘어 발견하라’는 것이 대담하고, 용감하며, 새로운 생각을 우리 고객의 비즈니스에 매일 가져다주는 것을 뜻한다고 믿는다. 틀에 박히지 않은 생각은 사람들과 비즈니스를 그들이 쾌적함을 느끼는 범주 밖으로 데려간다. 그것은 우리가 실제로 가능한 것이라 깨달을 수 있는 부분이라고 예상되는 것, 그 이상을 보기 위한 대담함에의해서만 가능한 일이다.

우리는 [대담하다]
아마도 캐나다에서는 기대하지 못한 것이겠지만, 정확히 IWCa에서는 기대할 수 있다.


INNOCEAN Worldwide Americas
We are [ NOMMOCNU ]
When we look at Discover Beyond [ ] we like the idea of discovering beyond common sense or the expected, common solution.
We bring UNCOMMON SENSE to marketing.
We innovate.
We create.
We uncomplicate.
We bring a fresh, simple perspective to a
not-so-simple world.

From the Left: Brian Betts(Senior Planner),
Anya Liddiard(Planner)
Photo by Ben Chung(Account Planning Director)


우리는 [ 평범하지 않다 ]
‘Discover Beyond [ ]’라는 회사의 비전슬로건을 처음 접했을 때, 우리는 상식이나 예상되는, 일반적인 솔루션을 뛰어넘어 발견한다는 개념이 좋았다. 우리는
마케팅에 ‘비상식’을 적용한다. 우리는 혁신한다. 창조한다. 복잡하게 하지 않는다.우리는 그렇게 단순하지는 않은 세계에 신선하고, 단순한 시선을 적용한다.


INNOCEAN Worldwide Spain
We are [ La caña de España ]
Hard to translate into English one to one.
In rough English translation, it means Spain rocks. :representing Spanish people’s energy and passion in life
Julita Pequeño(Art Director, Most energetic
person in IWS)

우리는 [ 라 카냐 데 에스파냐 ]
‘라 카냐 데 에스파탸’는 영어로 완벽히해석하기는 어렵지만 ‘Spain Rocks’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페인 사람들의 에너지와 열정을 상징하는 말이다.




 


INNOCEAN Worldwide Europe RHQ
We are [ a little bit CRAZY ]
Stephen Ward, new ECD of Europe RHQ is inspiring us with an idea that being ‘a little bit CRAZY’ is a way to get ‘much more CREATIVE’.

From the Left: Stephen Ward(Executive Creative Director),
Laurent de bar(Head of Digital)

우리는 [ 미쳤다 ]
‘크레이지’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다. 유럽 RHQ의새로운 ECD인 스티븐 워드는 ‘조금 더 미치는 것’이 실제로는 ‘훨씬 더 창조적’일 수 있음을 이노션 유럽에 강조하고 있다

INNOCEAN Worldwide Turkey
We are [ SEXY ]
Simple: We think Simple
Excellent: We do Excellent
X-traordinary: Our job is X-traordinary
Yummy: That’s why we are Yummy

Ozan Emre Acar(Business Director)

우리는 [ 섹시하다 ]
Simple: 우리는 단순한 것을 생각한다.
Excellent: 우리는 놀라운 일을 한다.
X-traordinary: 우리가 내놓는 성과는 평범하지 않다.
Yummy: 그게 우리가 매력적인 이유다.


INNOCEAN Worldwide Italy
We are [ 100% Crazy ]
Have you watched the movie ‘Eat, Pray and Love’? As people are crazy with attractive Italian foods, we will make our clients positively crazy with our advertising.
 
Federico Merla(Business Director)

우리는 [ 100% 미쳤다 ]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라는 영화를 본 적이 있나? 사람들이 매력적인 이탈리아 음식에 미치는 것처럼, 우리는 우리의 광고로 고객들을 긍정적으로 만들 것이다.

 

INNOCEAN Worldwide UK
We are [ RULE BREAKERS ]
WE are <Rule Breakers> for imaginative, creative, unique and trendy ads, even though British is fairly classic and formal in some point of view.

From the Left: John Howkins(Planning Director),
Alex Taylor(Senior Account Manager)

우리는 [ 법칙 파괴자들이다 ]

몇몇 관점에서 영국인들은 상당히 고전적이고 전형적이지만, 우리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창조적이고, 독특하고, 트렌디한 광고를 하기 위한 ‘법칙 파괴자들’이다.


INNOCEAN Worldwide France
We are [ Small but STRONG ]
Though we are still a small organization with few man power, small office, and low investment, we will be stronger with creative capabilities and a new KR president, Mr Choi.
 
From the Left: Patric Choi(IWF President),
Constance Nougues(Business Director)

우리는 [ 작지만 강하다 ]
우리는 아직 인력도 얼마 되지 않고, 사무실도 작고, 투자금도 낮은 작은 조직이지만, 창조적 능력과 새로운 한국인 법인장 패트릭 최 덕분에 더욱 강해질 것이다

 

INNOCEAN Worldwide Australia
We are [ The Land Downunder ]

From the Left: Damien Pashby(HMCA - Business Director)
Tania Templeton(Head of Broadcast)
Michael Rossi(Event & Sponsorship Manager)
Emma Newell(Receptionist & Coordinator)
Photo by Steve Dube(Production Director)

우리는 [ 지구 반대편이다 ]
우리는 적도 아래에 위치한, 유일한 이노션이다.


INNOCEAN Worldwide Russia
We are [ SWANs ]
We are not perfect yet and we have many problems. But we have a passion and potential. WE ARE READY TO FLY HIGHER THAN ANYBODY.

From the Left: Viktor Galkov(Business Director),
Irina Alexandrova(Business Director)

우리는 [ SWAN이다 ]
우리는 아직 완벽하지 않으며, 많은 문제를 안고 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열정과 잠재력이 있다. 우리는 그 누구보다 더 높이 날아오를 준비가 되어 있다.

 

INNOCEAN Worldwide China Shanghai
We are [ the way ]
We know the way of China Ads.
We see the way of China Car Market.
We Guide the way of Client’s future
Yu Yan(Associated Creative Director)

우리는 [ 길이다 ]
우리는 중국 광고계의 흐름, 그 길을 알고,
우리는 중국 자동차 시장이 움직이는 그 길을 보고 있으며,
우리는 클라이언트들의 미래, 내일로 가는 길을 가이드한다


INNOCEAN-CBAC
We are [ HOT ]
We make the creative HOT and passionate.
We make the team member working HOT and enthusiastic.
We make our Clients’ business HOT and flourishing.

우리는 [ 뜨겁다 ]
우리는 창의적인 사람들을 뜨겁게 그리고열정적으로 만듭니다.
우리는 팀 구성원이 뜨겁게 그리고 열정적으로 일할 수 있게끔 만듭니다.
우리는 고객의 사업을 뜨겁게 그리고 번영하게끔 만듭니다.


INNOCEAN Worldwide China Beijing
We are [ BOOOOM ]
BOOM! BANG! WHAAM! We are loud!
BOOM! The creative ad we made will bamboozle their brain.
BOOM! Our creation will rattle shake China.
Car, Car and Car! Our creation will be a BOOM in china.

From the Left: Zhang Jie(Account Planner)
Bian Peng(Account Executive)
Fu Shuang(Account Executive)
Li A shun(Account Executive)

우리는 [ 쿵!이다 ]
BOOM, BANG, WHAAM! 우리는 요란스럽습니다
쿵! 우리가 만든 크리에이티브는 소비자의 뇌리에 ‘쾅’ 박힐것입니다
쿵! 우리의 크리에이티브는 중국 대륙을 뒤흔들 것입니다
車 + 車 + 車 = 轟 우리의 크리에이티브는 현대자동차의 붐을 일으킬 것입니다



 
이노션 ·  세대 ·  해외 ·  14개 ·  법인 ·  인도 ·  스페인 ·  캐나다 ·  미국 ·  유럽 ·  영국 ·  터키 ·  이탈리아 ·  프랑스 ·  호주 ·  중국 ·  러시아 ·  베이징 ·  상하이 ·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고민 많은 10대들에게 ‘진짜 어른’이 전하는 RESPECT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현상도 두드러지게 된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 꼬리에 꼬리를 무는 2024 언더아머 캠페인 이야기
어벤저스급 모델들과 함께 힙한 뮤직비디오로 돌아온 언더아머. 지난 5년 동안 언더아머가 걸어온 길, 그리고 2024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까지! HSAD와 언더아머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캠페인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리겠습니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빅데이터로 범죄 대응 감정을 분석하다_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전략
누구나 한 번쯤 검찰청, 서울지방경찰청, 은행 등에서 전화를 받아봤을 것이다.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따라 보이스피싱 전화는 더 자주 일상적으로 걸려오곤 한다. 최근 들어서는 가족을 사칭한 카카오톡 메시지, 은행 대출이나 중고나라 해킹 등으로 인해 범죄에 연루됐거나 금융 관련 문제가 발생했다는 등의 여러 가지 시나리오로 사람들에게 접근하곤 한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빅데이터로 범죄 대응 감정을 분석하다_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전략
누구나 한 번쯤 검찰청, 서울지방경찰청, 은행 등에서 전화를 받아봤을 것이다.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따라 보이스피싱 전화는 더 자주 일상적으로 걸려오곤 한다. 최근 들어서는 가족을 사칭한 카카오톡 메시지, 은행 대출이나 중고나라 해킹 등으로 인해 범죄에 연루됐거나 금융 관련 문제가 발생했다는 등의 여러 가지 시나리오로 사람들에게 접근하곤 한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빅데이터로 범죄 대응 감정을 분석하다_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전략
누구나 한 번쯤 검찰청, 서울지방경찰청, 은행 등에서 전화를 받아봤을 것이다.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따라 보이스피싱 전화는 더 자주 일상적으로 걸려오곤 한다. 최근 들어서는 가족을 사칭한 카카오톡 메시지, 은행 대출이나 중고나라 해킹 등으로 인해 범죄에 연루됐거나 금융 관련 문제가 발생했다는 등의 여러 가지 시나리오로 사람들에게 접근하곤 한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