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종 외 저, 마케팅 조사방법
서명 : 마케팅 조사방법
저자 : 김범종 외
출판사 : 대경
출판일 : 2003년 1월 29일
페이지수 : 272
판형 : B5
판수 : 1
ISBN : 8987725987
이 책은.. SPSS WIN 10.0 을 이용한 마케팅 조사방법서. 이론에 바탕을 둔 기본원리를 간결하게 정리하고 원리와 적용방법에 주안점을 둔 경험적 실무지침을 담았다. 또한 설문조사와 SPSS/PC Win10.0 사용방법, 실습자료 작성법, 프로그램 실행방법을 알기 쉽게 설명했다.
목차
1. 마케팅 조사와 기업경영 ...3
2. 마케팅 조사 절차 ...20
3. 마케팅 조사문제와 조사정보의 규명 ...36
4. 자료의 종류와 자료원 ...45
5. 마케팅 조사설계 ...61 6. 마케팅 조사기법 ...81
7. 측정 ...103
8. 설문지 ...123
9. 표본설계 ...141
10. 실사관리 ...159
11. 자료화일의 준비 ...169
12. 조사자료 분석의 기초와 서술통계 분석 ...197
13. 변수들 간의 관계분석 ...219
14. 집단화 분석기법 ...237
15. 조사보고서 작성과 프레젠테이션 ...249
김범종 외 저 ·
마케팅 조사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