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 Ad News - New Vision 'The Difference' 선포 外
HS Ad 기사입력 2010.06.28 02:43 조회 8568

 
우리 회사는 지난 4월 19일 오후 8시, 홍대 라이브스페이스 ‘V-Hall’ 에서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비전 선포식에서는 김종립 사장이 새로운 비전을 임직원들에게 직접 프레젠테이션 했다.

이 날 특히 비전 달성의 전사적인 공감대 형성을 위해 전 임직원이 Vision Statue에 사인하는 기념 행사도 이뤄졌다.

HS애드의 새로운 비전 ‘The Difference’는 나와 너, 나의 생각과 세상의 생각, 나의 브랜드와 그들의 브랜드를 각각 구분짓는 힘`·‘다름’이 광고회사 HS애드의 존재 이유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3D Way로 ‘Discovery’, ‘Digital’, ‘Detail’를 정하고, 인사이트의 발견(Discovery), 온라인과 오프라인 미디어의 하모니(Digital), 광고 품질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노력(Detail) 이라는 의미를 각각 부여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기존의 비전 선포식과 시간과 장소를 차별화해서 진행해 관심을 모았으며, 전 임직원이 각자의 장점과 차별성을 소개하는 영상물을 공유하는 등 조직의 벽을 허물고 열린 조직문화를 형성하는 ‘소통’의 의미를 담은 여러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한마음의 의지를 다졌다.


‘제23회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시행


‘제23회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의 공모요강이 우리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됐다.

올해 공모전은 LG전자 엑스노트ㆍ대한항공 기업PRㆍGM대우 기업PR 등 기획서 부문과, LG전자 인피니아ㆍLG생활건강 숨ㆍLG생명과학 카리토 등 크리에이티브 부문, 신협 특별상 등 3개 부문에서 총 16개의 과제가 주어졌다.

작품 접수는 7월 30일 마감되며, 9월초 시상식에서 최종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제18회 LG스킬올림픽

2010년도 LG스킬올림픽이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구본무 회장을 비롯한 최고경영진과 임직원 1,3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LG인화원에서 개최됐다.

‘상상을 현실로, 마켓리더 LG’를 주제로 열린 올해 행사에서는 총 37개 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구본무 회장은 이날 자리에서 “진정한 고객가치 혁신 리더가 되어 시장을 선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우리 회사와 지투알도 이번 행사에 임직원 참관단 30명을 파견, LG 각사의 경영혁신활동과 성과들을 공유했다.
 
제18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대한항공의 ‘음식시리즈’가 세련된 비주얼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을 받으며 인쇄부문 대상 및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또한 LG전자의 CYON 롤리팝폰 온라인 사이트는 최근 롤리팝1 캠페인 사이트로 ‘인터넷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온라인 분야 세계 최고 권위의 어워드인 ‘Webby Awards’에서 ‘Official Honoree’ 를 수상했으며, 롤리팝2 캠페인 사이트로 세계적인 웹사이트 평가 기관인 FWA (Favorite Website Awards : www.thefwa.com) 에서 선정하는 ‘오늘의 웹사이트’ (site of the day)로 꼽혔다.


2010년 1/4분기 ‘Best Creative’ 선정

LG전자 휘센 프리런칭, 디자인ㆍ난방ㆍ동계올림픽 편 CF가 지난 4월 28일 CRB(Creative Review Board) 회의에서 HS애드 2010 1/4분기 ‘베스트 크리에이티브(Best Creative)’로 선정됐다.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는 각 분기 광고작품 중에서 제작담당 임원과 CD들의 추천으로 선정된다. (Creator - 책임CD : 채은석, AD : 이승민ㆍ김동현, CW: 홍성혁)
 

 

인터랙티브 환경 변화, 사내 세미나 개최

최근 우리 회사에서는 스마트폰으로 인한 변화의 핵심을 예측하기 위한 사내 세미나가 잇달아 열렸다.

Comm.전략연구소는 지난 4월 28일, ‘iPhone이 몰고온 모바일혁명’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으며, 사내 지식동아리 Substance도 지난 5월 7일 ‘우리는 스마트폰을 어떻게 바라 볼 것인가?’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 사우들의 높은 관심과 참석률 속에 스마트폰으로 변화될 세상에 대해서 조망해보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인터렉티브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업체인 래드문(RADMOON)을 초청, 다국적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 기법과 제작 사례를 들어보는 설명회도 지난 5월 7일 개최됐다. 

 
Hsad ·  Hs애드 ·  광고계뉴스 ·  광고계소식 ·  광고기획사 ·  광고계동향 ·  광고계이슈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넥스트 핫플레이스, 2024년 주목할 동네는?
사람들이 많이 살거나 일하는 동네는 상권이 발달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그런 일반적 상권 말고, 멀리서도 일부러 찾아갈 정도의 욕망이 되는 특별한 상권을 흔히 ‘핫플레이스’라고 부른다. 어떤 동네가 핫플레이스가 된다는 건 랜드마크가 되는 한두 곳만 가치만 급등하는 게 아닌 그 동네 전반적으로 가치가 올라가는 것을 의미한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Global View - USA : 디지털 시대의 확산이론의 변화
광고는 흔히 ‘예술과 과학의 조화의 산물’이라고 한다. 미국 광고계의 전설적 인물 중 한 사람인 빌 번벅(Bill Bernbach)이 “광고는 설득이며, 설득은 과학이 아닌 예술로부터 가능하다”고 주장했듯이 전통적인 광고는 사실 예술적인 표현 쪽에 그 무게를 두어왔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최근 미디어의 디지털화 및 멀티플랫폼화에 따라 다양한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이 활성화되면서 과학 쪽에
LG DIOS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 안성재가 여는 미식의 공간, 미식전문보관 김치톡톡 캠페인
  ??캠페인 한줄평   미식전문보관 김치톡톡, 3스타 셰프 안성재의 미식 철학을 들여다보다.   ?LG DIOS의 과제는?   “미식전문보관 하면 김치톡톡이 떠오를 수 있게, 1등 김치냉장고의 위상을 보여주세요”   김치냉장고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사람들은 이미 김치냉장고에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김치냉장고에 보관하면 식재료의 신선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넥스트 핫플레이스, 2024년 주목할 동네는?
사람들이 많이 살거나 일하는 동네는 상권이 발달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그런 일반적 상권 말고, 멀리서도 일부러 찾아갈 정도의 욕망이 되는 특별한 상권을 흔히 ‘핫플레이스’라고 부른다. 어떤 동네가 핫플레이스가 된다는 건 랜드마크가 되는 한두 곳만 가치만 급등하는 게 아닌 그 동네 전반적으로 가치가 올라가는 것을 의미한다.
서비스플랜코리아, 칸 라이언즈에서 발표한 올해의 이노베이션 에이전시 TOP 5 선정
서비스플랜코리아(Serviceplan Korea)는 칸 라이언즈(Cannes Lions)가 23일 발표한 2018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리포트(Global Creativity Report)에서 자사가 올해의 이노베이션 에이전시(Innovation Agency of Year) TOP 5에 선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누가 꽃이게~?’ 꽃 찾으러 떠나는 서울 근교 꽃 축제 Top3
때 아닌 우박, 눈까지 내렸던 매서웠던 이번 꽃샘추위가 지나고 드디어 완연한 봄이 시작되었습니다! 전국 곳곳에 노랗고 빨갛고 울긋불긋 아름다운 꽃들이 모두 활짝 핀 걸 보니 가만히 집에 있을 수가 없네요. 갈수록 짧아지는 봄을 허투루 보내지 않도록! 주말에는 연인과 또는 가족과 봄맞이 꽃 축제들을 찾아가보면 어떨까요? 4월 말에 진행되는 서울 근교의 꽃 축제를 모아봤습니다. 메모장에 머스트! 스크랩해 놔야 할 꿀 정보 보고가실게요~ ?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넥스트 핫플레이스, 2024년 주목할 동네는?
사람들이 많이 살거나 일하는 동네는 상권이 발달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그런 일반적 상권 말고, 멀리서도 일부러 찾아갈 정도의 욕망이 되는 특별한 상권을 흔히 ‘핫플레이스’라고 부른다. 어떤 동네가 핫플레이스가 된다는 건 랜드마크가 되는 한두 곳만 가치만 급등하는 게 아닌 그 동네 전반적으로 가치가 올라가는 것을 의미한다.
서비스플랜코리아, 칸 라이언즈에서 발표한 올해의 이노베이션 에이전시 TOP 5 선정
서비스플랜코리아(Serviceplan Korea)는 칸 라이언즈(Cannes Lions)가 23일 발표한 2018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리포트(Global Creativity Report)에서 자사가 올해의 이노베이션 에이전시(Innovation Agency of Year) TOP 5에 선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누가 꽃이게~?’ 꽃 찾으러 떠나는 서울 근교 꽃 축제 Top3
때 아닌 우박, 눈까지 내렸던 매서웠던 이번 꽃샘추위가 지나고 드디어 완연한 봄이 시작되었습니다! 전국 곳곳에 노랗고 빨갛고 울긋불긋 아름다운 꽃들이 모두 활짝 핀 걸 보니 가만히 집에 있을 수가 없네요. 갈수록 짧아지는 봄을 허투루 보내지 않도록! 주말에는 연인과 또는 가족과 봄맞이 꽃 축제들을 찾아가보면 어떨까요? 4월 말에 진행되는 서울 근교의 꽃 축제를 모아봤습니다. 메모장에 머스트! 스크랩해 놔야 할 꿀 정보 보고가실게요~ ?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넥스트 핫플레이스, 2024년 주목할 동네는?
사람들이 많이 살거나 일하는 동네는 상권이 발달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그런 일반적 상권 말고, 멀리서도 일부러 찾아갈 정도의 욕망이 되는 특별한 상권을 흔히 ‘핫플레이스’라고 부른다. 어떤 동네가 핫플레이스가 된다는 건 랜드마크가 되는 한두 곳만 가치만 급등하는 게 아닌 그 동네 전반적으로 가치가 올라가는 것을 의미한다.
서비스플랜코리아, 칸 라이언즈에서 발표한 올해의 이노베이션 에이전시 TOP 5 선정
서비스플랜코리아(Serviceplan Korea)는 칸 라이언즈(Cannes Lions)가 23일 발표한 2018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리포트(Global Creativity Report)에서 자사가 올해의 이노베이션 에이전시(Innovation Agency of Year) TOP 5에 선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누가 꽃이게~?’ 꽃 찾으러 떠나는 서울 근교 꽃 축제 Top3
때 아닌 우박, 눈까지 내렸던 매서웠던 이번 꽃샘추위가 지나고 드디어 완연한 봄이 시작되었습니다! 전국 곳곳에 노랗고 빨갛고 울긋불긋 아름다운 꽃들이 모두 활짝 핀 걸 보니 가만히 집에 있을 수가 없네요. 갈수록 짧아지는 봄을 허투루 보내지 않도록! 주말에는 연인과 또는 가족과 봄맞이 꽃 축제들을 찾아가보면 어떨까요? 4월 말에 진행되는 서울 근교의 꽃 축제를 모아봤습니다. 메모장에 머스트! 스크랩해 놔야 할 꿀 정보 보고가실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