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홍기획 7월 새 소식
- 2024.07.15 05:02 | 대홍기획
- 제41회 DCA(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대홍기획이 국내 대표 대학생 공모전인 제41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이하 DCA)’를 개최한다. 대홍기획은 1984년 제정된 DCA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 40여 년간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발굴해왔다. 올해 대홍기획은 광고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 및 급변하는 매체 환경에 맞춰 전통적인 광고 형식에 한정되지 않은 대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
- 7월의 #코난매직시티 #KITTE #서브웨이크리처
- 2024.07.15 04:59 | 대홍기획
-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내 이름은 코난, 롯데월드에 놀러 왔죠! 이전다음 0123 좌우로 클릭해 더 보기 ‘바로 오늘 밤 롯데월드에 숨겨진 보석을 가지러 가겠습니다’ 롯데월드에 괴도 키드의 예고장이 도착했다. 괴도 키드를 쫓아 롯데월드를 찾은 고등학생 탐정 남도일, 아니 코난 앞에 미스터리한 사건이 펼쳐진다. 올해로
-
- 수박보다 OTT
- 2024.07.15 04:53 | 대홍기획
- 여름의 얼굴은 다양하다. 바람 불어오는 평상에 누워 수박을 먹는 것도, 더위에 지치고 땀에 절어 만원 지하철에 오르는 것도 모두 여름이다. 이렇게 다양한 여름에 어울리는 영화를 추천해본다. 불쾌지수가 치솟을 때 <데쓰프루프> ‘참교육’ 정서를 좋아하진 않지만, 이 영화를 보고 있으면 어쩔 수 없이 밀려오는 쾌감이 있다. 거칠 것 없이
-
- 두 번째 칸, 두 칸 더 넓어진 광고 평수
- 2024.07.15 04:47 | 대홍기획
- Cannes Lions 2024 참관기 글 CR7팀 김현 CⓔM 작년에 이어 올해도 따뜻하고 여유로운 도시 칸에 다녀왔습니다. 작년 영 라이언즈 미디어 부문 골드 수상 혜택으로 참관권이 주어져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컴피티션에 올인하느라 바빴던 작년과는 달리, 올해는 여유롭게 참관하고 온 것 같습니다. 오를 때 보이지 않던 꽃들이 내려올 때 보인다고 하죠. 여유롭게 색다른 사람들을 만나고 다양한
-
- 새 출발, 새 스푼으로
- 2024.07.15 04:39 | 대홍기획
- 대홍기획에 새 출발의 설렘이 가득합니다. 자회사 엠허브와 스틱인터렉티브가 만나 ‘스푼(SPOON.D)’으로 새롭게 출범했거든요. 이들의 전문성, 커뮤니케이션 노하우가 더해져 한층 탄탄한 시너지가 펼쳐질 거란 기대가 차오르고 있습니다.
-
- 넥센타이어_ 새로운 초능력의 등장
- 2024.07.15 04:35 | 대홍기획
- 광고대행사가 만든 타이어 웹드라마의 시작 어느 날 같이 일하는 기획팀인 에이블1팀에서 넥센타이어에 제안할 디지털 콘텐츠 아이디어가 필요하다고 연락이 왔다. 자세히 들어보니 넥센타이어의 주요 서비스인 ‘넥스트레벨(방문 장착/렌탈)’을 광고와 다른 접근으로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싶다고. 그렇게 재미있는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 사랑받는 콘텐츠의 공통점 먼저 요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디지털 콘텐츠
-
- 내 아이는 프리미엄
- 2024.07.15 04:29 | 대홍기획
-
- 다시 만난 파리올림픽
- 2024.07.15 04:21 | 대홍기획
-
- 트레이더 조_ 신뢰를 얻어내는 차별화의 방법
- 2024.07.15 04:15 | 대홍기획
- “김밥 찾아요? 내가 가져올 테니까 잠시 기다려보세요. 친구 것도 필요하면 4~5개 정도 가져올 수 있어요.”
-
- 파리올림픽 마케팅의 모든 것
- 2024.07.15 03:57 | 대홍기획
- 세상에서 가장 큰 스포츠 이벤트인 ‘올림픽’. 올림픽은 스포츠가 적어도 4년에 한 번 제대로 빛나게 하는 지구촌 축제로 전 세계의 다양한 종목을 한꺼번에 담아낸 유일무이한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