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손안의 가상 세계' 모바일 증강현실(AR)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7 pages| 2014.09.16| 파일형태 :
조회 3824 다운로드 9
자료요약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이란 현실세계에 가상 물체를 겹쳐서 보여주는 기술이다. 현재 증강현실은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되고 있으며, 해외에서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툴로써 활성화 되어있다. 이제 국내에서도 증강현실을 단순한 브랜딩 도구로 보는 것을 넘어, 소비자와 기업이 인터랙션할 수 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툴로써 조명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목차
Ⅰ.증강현실이란?
- 증강현실 정의
- 증강현실 TimeLine
- 증강현실 종류
- 증강현실 사용 범위

Ⅱ.해외&국내 증강현실 이용사례
- The Tokyo Shimbun
- American Apparel
- IKEA
- Audi
- H:agen-Dazs
- Pepsi Max
- T-AR

Ⅲ.제언


모바일 증강현실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