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5069 시니어 | 2017.04.25
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5069 시니어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3049 기혼여성 | 2017.04.25
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3049 기혼여성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3049 기혼남성 | 2017.04.25
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3049 기혼남성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2039 싱글여성 | 2017.04.25
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2039 싱글여성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2039 싱글남성 | 2017.04.25
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2039 싱글남성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1318 여학생 | 2017.04.25
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1318 여학생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1318 남학생 | 2017.04.25
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1318 남학생
디지털 동영상 이용 행태 조사 | 2017.04.25
광고매체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디지털 동영상 이용 행태 조사
Media Sales Guide 동영상 | 2017.04.25
광고매체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Media Sales Guide 동영상
2016 해외통신원 연간활동보고서 | 2017.04.20
광고매체 | 한국옥외광고센터 (한국옥외광고센터)
‘옥외광고 해외통신원 연간활동보고서’는 한국옥외광고센터의 해외통신원이 해외 현지의 실용적 옥외광고 정책정보를 엮은 종합자료집입니다. 현재 옥외광고 해외통신원은 미국, 호주, 독일, 프랑스, 영국, 중국, 일본 총 7개 국가에서 활동하면서, 국가별로 옥외광고 최신 정책자료와 산업동향, 제도?사례 등을 수집?분석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 발간되는 『옥외광고 해외통신원 연간활동보고서 제3호』는 해외 옥외광고 정의 및 범위 규정, 최신 정책 동향, 옥외광고 선진국 교육사례 및 제도, 해외 주민참여형 경관개선사업?마을만들기 제도를 담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이번호에는 해외통신원들이 직접 옥외광고 전시회를 탐방한 현장방문기 및 통계자료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번 호를 통해 옥외광고 관련 지자체 공무원, 산업계, 학계의 업무 활용도를 높이고 일반인들에게는 해외 옥외광고 이해의 훌륭한 지침서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