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1월 호
-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2021년 9월] 명품 브랜드 캠페인 성공 사례
- [Market Trend] 타깃 보고서_30-40대 직장인 남성
- [리서치애드]2024년 11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2023년 11월]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Media Trend] 미디어 동향 및 신규 광고 상품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28 pages|
2014.08.19|
파일형태 :
자료요약
7월에는 다양한 매체에서 개편을 진행하였습니다. 다음은 지도 서비스, 네이트는 모바일 서비스 강화에 초점을 두었으며, 페이스북은 다양한 기능 추가로 신규 플랫폼을 적용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줌닷컴의 메인 페이지 개편이 있었습니다. 네이버는 TV캐스트를 이용한 동영상 광고 리얼뷰를 출시하였으며, 줌과 아프리카TV는 각각 브랜딩위젯과 모바일 프리롤을 출시하여 모바일 광고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목차
A.7월 광고비 현황
B.온라인 매체 동향
C.7월 트래픽 동향
D.신규매체 & 신규상품
B.온라인 매체 동향
C.7월 트래픽 동향
D.신규매체 & 신규상품
미디어
다음
지도
네이트
모바일
페이스북
플랫폼
줌닷컴
네이버
TV캐스트
동영상광고
모바일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