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Trend] 타깃 보고서_30-40대 직장인 남성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23 pages| 2013.10.15| 파일형태 :
조회 9347 다운로드 21
자료요약
라이프 스타일
1. 30-40대 남성의 90% 이상이 경제 활동 중이며, 35-49 연령층에서는 약 80%가 기혼임
2. 일과 가정 관리 등이 포함된 ‘의무 생활시간’이 긴 반면, 개인 소비 시간은 부족

매체 이용
1. 30대 남성 직장인은 인터넷 이용 시간이 전체 평균 이상으로 길며, 전반적인 서비스 및 정보 이용에 능숙
2. 40대 직장인의 73%가 자동차 정보를 이용하고 있으며, 전문 사이트 이용률이 상대적으로 높음
3. 30-40대 직장인은 사회 활동 참여와 경제력을 바탕으로 전체 대비 높은 스마트 디바이스 이용률을 보임
목차
30-40대 남성 직장인 타깃 보고서

1.라이프 스타일 분석
2.인터넷 이용 행태
3.모바일 인터넷 이용 행태
4.광고 접촉 행태
타깃 보고서 광고 30대 40대 직장인 남성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