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1월 호
-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2021년 9월] 명품 브랜드 캠페인 성공 사례
- [Market Trend] 타깃 보고서_30-40대 직장인 남성
- [리서치애드]2024년 11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2023년 11월]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자료요약
라이프 스타일
1. 30-40대 남성의 90% 이상이 경제 활동 중이며, 35-49 연령층에서는 약 80%가 기혼임
2. 일과 가정 관리 등이 포함된 ‘의무 생활시간’이 긴 반면, 개인 소비 시간은 부족
매체 이용
1. 30대 남성 직장인은 인터넷 이용 시간이 전체 평균 이상으로 길며, 전반적인 서비스 및 정보 이용에 능숙
2. 40대 직장인의 73%가 자동차 정보를 이용하고 있으며, 전문 사이트 이용률이 상대적으로 높음
3. 30-40대 직장인은 사회 활동 참여와 경제력을 바탕으로 전체 대비 높은 스마트 디바이스 이용률을 보임
1. 30-40대 남성의 90% 이상이 경제 활동 중이며, 35-49 연령층에서는 약 80%가 기혼임
2. 일과 가정 관리 등이 포함된 ‘의무 생활시간’이 긴 반면, 개인 소비 시간은 부족
매체 이용
1. 30대 남성 직장인은 인터넷 이용 시간이 전체 평균 이상으로 길며, 전반적인 서비스 및 정보 이용에 능숙
2. 40대 직장인의 73%가 자동차 정보를 이용하고 있으며, 전문 사이트 이용률이 상대적으로 높음
3. 30-40대 직장인은 사회 활동 참여와 경제력을 바탕으로 전체 대비 높은 스마트 디바이스 이용률을 보임
목차
30-40대 남성 직장인 타깃 보고서
1.라이프 스타일 분석
2.인터넷 이용 행태
3.모바일 인터넷 이용 행태
4.광고 접촉 행태
1.라이프 스타일 분석
2.인터넷 이용 행태
3.모바일 인터넷 이용 행태
4.광고 접촉 행태
타깃 보고서
광고
30대
40대
직장인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