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시스 옴니콤의 탄생에 따른 광고계의 변화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0 pages| 2013.09.13|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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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퍼블리시스 옴니콤의 탄생에 따른 광고계의 변화

기존 퍼블리시스그룹 산하 디지털 광고그룹 VivaKi의 클라이언트 중 하나인 로레알 최고 마케팅 경영자 Marc Speichert는 광고주의 관점으로 퍼블리시스-옴니콤의 합병을 낙관했다. 그는 두 회사의 합병은 광고주들에게 더욱 폭넓은 매체풀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자동차 회사 Renault-Nissan 또한 퍼블리스와 옴니콤의 대형 광고주로서 합병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최고 수준의 커뮤니케이션, 광고 디지털 서비스 사업자가 될 것이라며, 이러한 변화는 광고주에게 더 큰 기회를 제공 함으로서 굉장히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목차
퍼블리시스 옴니콤의 탄생에 따른 광고계의 변화

1.퍼블리시스와 옴니콤 회사 소개

2.퍼블리시스 옴니콤그룹의 탄생

3.업계 인사들의 합병에 대한 견해

4.합병에 대한 긍정적, 부정적 시각

5.WPP의 향후 전략

6.퍼블리시스옴니콤 합병이 업계에 미칠 영향
퍼블리시스 옴니콤의 광고 글로벌 트랜드 메조미디어 오니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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