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전문리포트
>
기타
[2024년 4월] MEDIA AD ISSUE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2 pages
|
2024.04.22
|
파일형태
:
조회
166
┃
다운로드
0
나스미디어
미디어 광고 이슈
4월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4년 4월] MEDIA AD ISSUE
[2024년 4월] MEDIA & MARKET ISSUE
2024년 4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캐치테이블
2023 타겟 리포트_30대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나스미디어] MEDIA AD ISSUE_2023년 4월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한국형리더십의 관계요인과 팀 효과성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리타겟팅 광고의 지각된 인지적 속성이 광고태도, 클릭의도,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애인이 포함된 광고는 더 멋질까: 포용적 마케팅의 브랜드 멋짐 효과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네트워크 특성이 사용자의 사회자본(Social Capital)에 미치는 영향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불확실한 환경 하의 전략적 일탈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상생협력과 공급사 성과
TV 드라마 속 PPL에 대한 소비자 인식: 극 전개 관련성을 중심으로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