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패션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0 pages| 2023.03.29| 파일형태 :
조회 473 다운로드 0
자료요약
ISSUE CHECK
- 일상 회복으로 패션 시장 빠른 성장세, 2023년 키워드는 'DIVE IN'
- 디지털 네이티브 MZ세대를 겨냥한 차별화된 디지털 콘텐츠 생산 활발

CASE STUDY
- 스케쳐스: 신제품 출시 기념 자사몰 유입 유도 및 라이브 커머스 연계 캠페인
- 광고주A: 기획전 랜딩 페이지 유입 위한 트래픽 상승 캠페인
#2023 #DIVEIN #스케쳐스 #광고주A #매체운영전략 #트래픽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