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의료 및 보건기관 업종 트렌드 보고
리서치애드 | 리서치애드 | 9 pages| 2022.03.25| 파일형태 :
조회 403 다운로드 0
자료요약
2021년 11월, 의료 및 보건기관 중분류 업종 기준
광고비는 PC+Mobile+Video, 총 약 96억원으로 집계되었으며,
PC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가 집계되었습니다.
광고주는 GS안과가 약 2억원으로 광고주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매체는 다음이 약 31억원으로 매체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캠페인은 GS안과의 GS안과가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목차
SUMMARY
광고비
항목별 수치
영역별 광고비
신규 광고주
매체
News clipping
리서치애드 광고 의료 보건기관 광고비 캠페인 GS란과 다음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리서치애드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