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MEDIA & MARKET ISSUE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2 pages| 2022.03.24| 파일형태 :
조회 464 다운로드 0
자료요약
INDEX

MEDIA ISSUE
-2021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1) 2022년 국내 총 광고비 약 13.7% 증가 예상
-2021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 (2) 모바일 광고비 독보적인 성장세 지속
-쇼핑 서비스 강화하는 네이버... 전 상품 1+1 '원뿔딜' 론칭

MARKET ISSUE
-CES 2022,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주요 혁신 트렌드 제시...친환경&메타버스 주목
-OTT, 스포츠 중계를 통한 콘텐츠 차별화로 이용자 저변 확대
-야놀자 인터파크, 데이블 인수하며 글로벌 트래블 테크 플랫폼 지향
#광고비 #모바일 #네이버 #쇼핑서비스 #포스트코로나 #메타버스 #친환경 #OTT #야놀자 #인터파크 #데이블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