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구 요약 |
Ⅰ | 서 론 |
1. 연구의 배경과 목적
2. 연구의 구성
Ⅱ | 관련 문헌 검토와 연구문제의 설정 |
1. 관련 문헌의 검토
2. 연구 문제의 설정
Ⅲ | 연구 자료의 내역 및 처리 과정 |
1. 한국은행 자료
2. 제일기획 광고비 자료
3. KADD NMR의 광고량 자료
4. 세부 업종별 타깃 오디언스의 선정 부문
5. AGB NMR의 시청률 자료
Ⅳ | 분석 결과 |
1. GDP 대비 총광고비의 분석(연구문제1)
2. 1985년~2007년 매출액 대비 광고선전비 분석(연구문제2)
3. 2000년~2007년 세부업종별 매출액 대비 광고선전비 분석(연구문제3)
4. 경제성장과 매체별 구성비 변화 분석(연구문제4)
5. 대업종별 매체별 분석(연구문제5)
6. 업종별 타깃 오디언스별 광고주 비중의 변화 분석(연구문제6)
Ⅴ | 결 론 |
1. 분석 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
2. 연구의 한계점과 추후 연구 과제
참고 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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