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 요약

 

 

 

 

서 론

 

1. 연구의 배경과 목적

2. 연구의 구성

 

 

 

관련 문헌 검토와 연구문제의 설정

 

1. 관련 문헌의 검토

2. 연구 문제의 설정

 

 

 

연구 자료의 내역 및 처리 과정

 

1. 한국은행 자료

2. 제일기획 광고비 자료

3. KADD NMR의 광고량 자료

4. 세부 업종별 타깃 오디언스의 선정 부문

5. AGB NMR의 시청률 자료

 

 

 

분석 결과

 

1. GDP 대비 총광고비의 분석(연구문제1)

2. 1985년~2007년 매출액 대비 광고선전비 분석(연구문제2)

3. 2000년~2007년 세부업종별 매출액 대비 광고선전비 분석(연구문제3)

4. 경제성장과 매체별 구성비 변화 분석(연구문제4)

5. 대업종별 매체별 분석(연구문제5)

6. 업종별 타깃 오디언스별 광고주 비중의 변화 분석(연구문제6)

 

 

 

결 론

 

1. 분석 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

2. 연구의 한계점과 추후 연구 과제

 

 

참고 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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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광고주의 매체이용 실태에 관한 기간별 비교 연구
한국방송광고공사 | 한국방송광고공사 | 0 pages| 2002.01.01|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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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연구 요약



 


 

 



 












서 론



 


1. 연구의 배경과 목적


2. 연구의 구성


 

 



 












관련 문헌 검토와 연구문제의 설정



 


1. 관련 문헌의 검토


2. 연구 문제의 설정


 

 



 












연구 자료의 내역 및 처리 과정



 


1. 한국은행 자료


2. 제일기획 광고비 자료


3. KADD NMR의 광고량 자료


4. 세부 업종별 타깃 오디언스의 선정 부문


5. AGB NMR의 시청률 자료


 

 



 












분석 결과



 


1. GDP 대비 총광고비의 분석(연구문제1)


2. 1985년~2007년 매출액 대비 광고선전비 분석(연구문제2)


3. 2000년~2007년 세부업종별 매출액 대비 광고선전비 분석(연구문제3)


4. 경제성장과 매체별 구성비 변화 분석(연구문제4)


5. 대업종별 매체별 분석(연구문제5)


6. 업종별 타깃 오디언스별 광고주 비중의 변화 분석(연구문제6)


 

 



 












결 론



 



1. 분석 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


2. 연구의 한계점과 추후 연구 과제


 

 



참고 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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