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자산 구성요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마케팅학회 | 한국마케팅학회 | 0 pages| 2002.01.01| 파일형태 :
조회 377 다운로드 0
자료요약
저 자 안광호 ( Kwang Ho Ahn ) , 김성환 ( Sung Hwan Kim ) , 김모란 ( Mo Ran Kim )
발행년도 2011
ECN 
ISSN 1229-456X
발행기관 한국마케팅학회
발행정보 마케팅연구, Vol.26, No.1,   Startpage 23, Endpage 45, Totalpage 23
주제키워드 고객자산, 가치자산, 브랜드자산, 관계자산, 고객충성도, Customer Equity, Customer Loyalty, Value Equity, Brand Equity, Relationship Equity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