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전문리포트
>
기타
2024년 10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리서치애드
|
리서치애드
|
8 pages
|
2024.12.09
|
파일형태
:
조회
109
┃
다운로드
0
목차
1. 2024년 10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리서치애드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2025년 1월] MEDIA & MARKET ISSUE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2022년 숏폼 콘텐츠 마케팅 리포트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2025년 1월] MEDIA AD ISSUE
2023년 2월 인크로스 미디어 이슈 리포트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광고 실무자와 소비자가 보는 숏폼 광고 속성 측정에 관한 연구 : 척도 개발 및 타당성 검증
소비자의 기부대상 선택과 기부참여 제시가 전통적 대의명분 광고(Cause-related Advertising)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새로운 방식의 기부문화를 중심으로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댓글 이벤트’, 어떤 효과가 있는가?: 유튜브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
“화장품 시장에서 소비되는 여성미 연구” : 아모레 퍼시픽 광고를 중심으로
항공사의 ESG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규모와 ESG 적합도의 조절효과
스타트업에서 일하기: 스타트업에서의 통제 메커니즘으로서 시간 개념 고찰
유통업체와 PB브랜드 간 신뢰 전이 메커니즘: 상호 강화 효과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K-IFRS 제1115호 도입과 기업의 내재자본비용
브랜드 로고 디자인의 개선방향 및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 : 휴대폰 Anycall 브랜드 중심으로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