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할 AD Fraud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4 pages| 2021.02.19| 파일형태 :
조회 447 다운로드 1
목차
· 애드 프라우드 AD Fraud

· 애드 프라우드의 증가 요인

· 애드 프라우드의 유형
1. Impression Fraud
2. Click Fraud
3. Install Fraud

· 애드 프라우드 대응 방안
1. 신뢰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과의 파트너십
2. 애드 프라우드 감지 솔루션 활용
3. 마케터의 지속적인 모니터링
#ADfraud #디지털 #마케팅 #전략가이드 #마케팅 #부정광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