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목차
· 애드 프라우드 AD Fraud
· 애드 프라우드의 증가 요인
· 애드 프라우드의 유형
1. Impression Fraud
2. Click Fraud
3. Install Fraud
· 애드 프라우드 대응 방안
1. 신뢰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과의 파트너십
2. 애드 프라우드 감지 솔루션 활용
3. 마케터의 지속적인 모니터링
· 애드 프라우드의 증가 요인
· 애드 프라우드의 유형
1. Impression Fraud
2. Click Fraud
3. Install Fraud
· 애드 프라우드 대응 방안
1. 신뢰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과의 파트너십
2. 애드 프라우드 감지 솔루션 활용
3. 마케터의 지속적인 모니터링
#ADfraud
#디지털
#마케팅
#전략가이드
#마케팅
#부정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