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상반기 화장품 업종 트렌드 및 광고집행 분석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41 pages| 2014.08.18| 파일형태 :
조회 4703 다운로드 10
자료요약
1) 2014년상반기트렌드분석
-구매율이높은PPL 마케팅
드라마와예능의영향력이날로커지면서배우들이사용하는브랜드화장품, 뷰티제품의판매급증과완판되는경우가속출
기업들이집중마케팅?동으로PPL 을선택하고있는추세
2014년최고의관심을받았던드라마?별에서온그대?의전지현이사용한립스틱은매출이전월대비350% 이상상승.

2) 모바일광고분석?전년대비온라인광고집행규모
-2013년대비감소추이를나타냄
2013년 대비 화장품 시장 온라인광고 집행금액 감소하여 온라인 마케팅금액 진행(전년 대비 약 2억원 감소)
2013년 17.2억원 → 2014년 15.1억원
2013년 상위 광고주 4개사 중 집행금액 대비하여 모든 광고주 집행금액 감소하였음. 특히 에이블씨엔씨의 집행금액 전년대비 83% 가량 감소, 아모레퍼시픽은 18% 감소
2013년 대비하여 2014년 화장품 업종 온라인광고 시장 규모가 축소되었으며, 상위 광고주들의 집행금액 감소추이가 두드러짐
목차
01. 화장품업종트렌드
1) 2014년상반기트렌드분석
02. 화장품업종온라인광고집행분석
1) 온라인광고븐석
2) 모바일광고분석
3) 주요프로모션사례분석
-온라인캠페인
-모바일캠페인
-SNS 캠페인
03. 요약및제언
2014년 상반기 화장품 트렌드 PPL 모바일 채널 유머코드 중국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