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자료요약
Case 1 : 캐나다 관광청 - 이벤트 캠페인
- 바이럴 상품을 활용해 깊이 있는 메시지 전달 및 확산
Case 2 : YD온라인 - 오디션2 런칭 CBT 모집 캠페인
- 오디션2 홍보 및 CBT 모집
- 바이럴 상품을 활용해 깊이 있는 메시지 전달 및 확산
Case 2 : YD온라인 - 오디션2 런칭 CBT 모집 캠페인
- 오디션2 홍보 및 CBT 모집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케이스스터디
캠페인사례
사례연구
캐나다관광청
바이럴마케팅
YD온라인
오디션2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