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외 4개 캠페인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5 pages| 2013.10.23| 파일형태 :
조회 3345 다운로드 1
자료요약
다음 런던올림픽 특집페이지 스폰서쉽 상품을 활용하여 롯데리아 홈서비스 활성화 및 브랜딩

-주 활용 상품 : 올림픽 특별 페이지 메인 스킨 상품 및 VOD / 생중계 동영상 지면 / 올림픽 뉴스지면 / 모바일 올림픽지면에 1/2구좌로 롤링되며 노출됨. 특별페이지 외, 스포츠 뉴스 섹션 및 스포츠 뉴스 기사면 배너 노출로 올림픽 관심 타겟 대상 노출
-이벤트 내용 : 배너 클릭 후 홈페이지로 이동 시, 홈서비스 주문페이지로 올림픽기간 내 홈서비스 이용 활성화 유도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동 시 롯데리아 동영상 및 이벤트 관련 게시물 노출. 게시글 참여 가능
목차
롯데리아 외 4개 캠페인

01. 롯데리아
02. 헤라 옴므 셀 브라이트닝
03. 롯데면세점
04. 하이투자증권 스마트하이
05. 씨티카드 CWP
롯데리아 헤라 옴므 롯데면세점 하이투자증권 씨티카드 광고 캠페인 사례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