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온라인쇼핑몰 이란성 쌍둥이??
DMC report | (주)DMC미디어 | 4 pages| 2007.06.26| 파일형태 :
조회 2101 다운로드 23
자료요약
최근 오픈마켓 및 온라인쇼핑몰 user 증가와 더불어 광고주들의 인터넷 광고 예산 또한 매우 증가하는 추세이다.
본 보고서에서는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오픈마켓 및 온라인쇼핑몰에 대해 보다 깊은 관심을 가져야 하는 시기에 오픈마켓 및 온라인쇼핑몰의 차이점에서 기반한 본질과 온라인 광고집행 현황 및 그에 적합한 광고상품에 대한 의견을 개진하고자 한다.
목차
Intro

1. 오픈마켓 vs 온라인쇼핑몰
2. 오픈마켓과 온라인쇼핑몰의 인터넷광고
3. 오픈마켓 & 온라인쇼핑몰 지향 광고형태

Conclusion
study 오픈마켓 온라인쇼핑몰 인터넷쇼핑 전자상거래 인터넷광고 광고주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주)DMC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