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온라인쇼핑몰 이란성 쌍둥이??
자료요약
최근 오픈마켓 및 온라인쇼핑몰 user 증가와 더불어 광고주들의 인터넷 광고 예산 또한 매우 증가하는 추세이다.
본 보고서에서는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오픈마켓 및 온라인쇼핑몰에 대해 보다 깊은 관심을 가져야 하는 시기에 오픈마켓 및 온라인쇼핑몰의 차이점에서 기반한 본질과 온라인 광고집행 현황 및 그에 적합한 광고상품에 대한 의견을 개진하고자 한다.
본 보고서에서는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오픈마켓 및 온라인쇼핑몰에 대해 보다 깊은 관심을 가져야 하는 시기에 오픈마켓 및 온라인쇼핑몰의 차이점에서 기반한 본질과 온라인 광고집행 현황 및 그에 적합한 광고상품에 대한 의견을 개진하고자 한다.
목차
Intro
1. 오픈마켓 vs 온라인쇼핑몰
2. 오픈마켓과 온라인쇼핑몰의 인터넷광고
3. 오픈마켓 & 온라인쇼핑몰 지향 광고형태
Conclusion
1. 오픈마켓 vs 온라인쇼핑몰
2. 오픈마켓과 온라인쇼핑몰의 인터넷광고
3. 오픈마켓 & 온라인쇼핑몰 지향 광고형태
Conclusion
study
오픈마켓
온라인쇼핑몰
인터넷쇼핑
전자상거래
인터넷광고
광고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