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에게 제품 디자인이란 어떤 의미인가
09추계연차학술세미나 | 한국광고학회 | 7 pages| 2010.02.19| 파일형태 :
조회 2481 다운로드 26
자료요약
“디자인이 경쟁력을 좌우한다.”
신문 기사나 책에서 한 번쯤은 이 말을 들어봤을 것이다. 값비싼 가전제품에서부터 젓가락 하나까지, 21세기를 살아가는 우리의 삶 속의 모든 제품에는 디자인이 존재한다. 이제 디자인은 중요하다는 것을 넘어서서 우리 생활의 일부가 되었다. 매일같이 쏟아져 나오는 수많은 제품의 성공을 좌우하는 것이 디자인이라는 것은 더 이상 의심할 여지가 없다.
목차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및 절차
4. 연구결과 및 해석
5. 논의
소비자 제품디자인 디자인 신문기사 가전제품 상품디자인 패키지 패키지디자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광고학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