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주식 이벤트 캠페인 성공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1 pages| 2022.03.24| 파일형태 :
조회 454 다운로드 0
자료요약
ISSUE CHECK
-주식 투자 열풍의 주역 ... 2030세대 주식 시장 유입 증가
-2030세대 타깃을 공략하기 위한 주식 이벤트 마케팅 활발

CASE STUDY
-GS리테일 X GS SHOP - 통합 기념 브랜딩 및 프로모션 참여 극대화 캠페인
-증권 플랫폼A-신규 브랜드 플랫폼 이용자 유입 증대 캠페인
-증권 플랫포뮤-동영상 광고를 활용한 이벤트 전환 유도 캠페인
#이슈 #주식투자 #2030 #주식투자 #GS #증권 #플랫폼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