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디지털 동영상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30 pages| 2015.03.30| 파일형태 :
조회 1825 다운로드 7
자료요약
TV 및PC의광고시장은성장둔화를보이고있으며, 모바일광고시장은급성장디지털동영상광고시장은, 2014년대비2015년에높은성장세 예상한다.

동영상 콘텐츠 이용시간은 TV에 비해 디지털 기기 성장율이 높아지고있다.
TV 영상의주요장르(드라마&영화, 오락)에서모바일로의 미디어 대체 현상이 발생하였다.
목차
1. 디지털동영상시장
-디지털동영상광고시장의변화
-디지털동영상소비행태의변화
-디지털동영상시장의구조

2. 효과적 디지털동영상광고전략
-디지털동영상광고집행프로세스
-CJ E&M+ MezzoMedia솔루션
①콘텐츠기획/제작/유통?디지털스튜디오& MCN
②매체전략
③측정/리포트-CIM

3. 디지털동영상상품안내
-메조미디어동영상상품
-유형별동영상상품안내
①노출
②조회
③공유

4. 유형별집행사례
-디지털스튜디오
-MCN (Creator Group 활용)
-브랜딩형캠페인
-조회수목적의캠페인
-공유형캠페인
디지털 동영상 모바일 OSMU 마케팅 행동패턴 노출 CIM MCN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