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올림픽등 대형스포츠 이벤트프로그램의 광고요금 산정과 판매방식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광고공사 |
한국방송광고공사 |
0 pages|
2002.01.01|
파일형태 :
자료요약
CONTENTS
■ 요약
■ 1. 서론
■ 2. 외국의 방송광고요금 책정방식과 판매방식
2.1 미국 014
2.2 영국 018
2.3 일본 020
2.4 외국의 방송광고요금비교 024
2.5 외국의 대형이벤트 발생시 방송광고요금과 판매방식 025
■ 3. 2006 월드컵 광고 판매 요금 체계와 시청률
3.1 월드컵 방송 광고 요금 책정 방식 027
3.2 월드컵 요금산정지수의 분해 033
3.3 광고 판매가격과 시청률 035
3.4 광고 가격당 시청률과 광고 판매율 040
3.5 2006 월드컵 생중계 시청률 사전 예측 모형 043
■ 4. 새로운 요금 책정 방식 및 판매 제도 제안
4.1 2010 월드컵 및 올림픽 광고 요금 책정 방식 051
4.2. 새로운 방송광고 요금 055
4.3 새로운 요금체계 예시 067
4.4 제한된 범위 이내의 자율적 광고 가격 및 시간 조정 070
4.5 패키지 방식의 판매방식에 대한 논의 075
2010
월드컵 올림픽 등 대형 스포츠 이벤트 프로그램의 합리적 광고요금 산정과 판매방식에 관한 연구
연구보고서
월드컵 올림픽 등 대형 스포츠 이벤트 프로그램의 합리적 광고요금 010 산정과 판매방식에 관한 연구
■ 5. 시장 지향적인 광고 판매 및 요금 결정 방식의 모색
■ 6. 결 론
■ 참고문헌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