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광고 산업의 현황과 미래
한국광고학회 | 한국광고학회 | 0 pages| 2002.01.01| 파일형태 :
조회 997 다운로드 1
자료요약
1. 신문산업과 신문광고 현황과 미래 전략
2. 신문광고 가치분석에 근거한 단가체계 연구
3. 신문광고의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관한 연구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