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형리더십의 관계요인과 팀 효과성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리타겟팅 광고의 지각된 인지적 속성이 광고태도, 클릭의도,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장애인이 포함된 광고는 더 멋질까: 포용적 마케팅의 브랜드 멋짐 효과
-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네트워크 특성이 사용자의 사회자본(Social Capital)에 미치는 영향
-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 불확실한 환경 하의 전략적 일탈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 상생협력과 공급사 성과
- TV 드라마 속 PPL에 대한 소비자 인식: 극 전개 관련성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