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권익위원회정부합동민원센터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0.01.28
- 올해 광고계의 가장 큰 화두는 미디어 시장의 환경 변화이다. 미디어렙 경쟁체제 도입, 간접광고 및 가상광고 허용, 종합편성 PP와 보도전문채널 등장, 이에 따른 인쇄매체의 변화 역시 주목된다. 이런 가운데 2010년은 우리나라 광고산업이 새로운 시대로 접어드는 전환점인...
- 미디어동향 2017.02.27
- 광고인의 창의력과 지혜를 발휘해, 위기를 재도약의 기회로 삼는 한 해 만들 것 한국광고주협회 이정치 회장 정유년 새 해가 밝았습니다. 광고인 여러분 모두 노력의 결실을 맺는 다복한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올해는 보호무역주의와 내수부진으로...
- 국내 광고계 이슈 2015.02.12
- 창의력 발휘를 통한 광고발전 기해야 한국광고주협회 회장 이정치 2015년에는 글로벌 금융시장 불안과 국내 내수부진이 예상되는 가운데 많은 기업들이 허리띠를 졸라매며 비상경영을 펼칠 것으로 보입니다. 광고시장 또한 경제성장률에 못 미치는 2% 초반의...
- 2014.03.20
- PR는 무엇인가? 다양한 공중들과 관계를 맺고 조직체에 대한 호의와 이해를 얻는 것이다. 현대 사회에서 PR의 역할은 무엇인가? 사회, 경제, 미디어 환경이 바뀌고, 사회 현상이 복잡해지면서 PR의 중요성이 커졌다. PR는 조직체의 내외부를 연결하는 경계확장자다. PR...